[리포터가 떴다! 분당 ‘애플플라자’ 속속 탐방]
추석빔부터 추석선물까지 원스톱 쇼핑 가능
한가위 맞이 오렌지 팩토리 특가대전 및 다양한 증정 행사
성공적인 리뉴얼 3년차를 맞이하는 ‘애플플라자’. 억대 매장이 속출하고, 공실률 0%을 자랑하며 주변 상권의 부러움을 사고 있음은 물론 대형 브랜드 입점 문의도 쇄도하고 한다.
분당에 새로 생긴 맛집, 최근 주목받는 라이징 장소 등을 가장 먼저, 제일 많이 알고 있는 분당 용인 내일신문의 리포터들이 ‘애플플라자’에 떴다. 리포터들이 매의 눈으로 속속들이 들여다본 '애플플라자’의 명소들을 소개한다.
오늘은 애플플라자에서 뭐 먹지?
최신 핫 플레이스 맛집을 모아놓은 애플플라자에서 메뉴 선택은 매번 행복한 고민이다. 지난 5월에 오픈한 ‘스시선’은 최저 가격에 퀼리티가 높아 줄을 세운다. 내공 있는 수제 버거, ‘버거칸’은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꾸준한 인기의 ‘자연별곡’에서는 최근 백일·돌잔치, 회갑연 등의 행사가 연이어서 예약되고, 깔끔한 ‘제일제면소’와 ‘홍수계 찜닭’은 주부들의 모임 장소로 Hot Place이다.
퓨전 스테이크 전문점 ‘팬포크’와 베트남 쌀국수 신규 브랜드 1호점 ‘비엣테이블’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맛으로 인기 상승 중이다. 이밖에도 명동 카레 맛집 ‘아비코’, 일본 도시락 전문점 ‘코코로 벤또’, 키친 돈카, ‘반장떡볶이’ 등 가 보고 싶은 핫 트렌드 맛집이 많아 즐거운 고민을 하게 된다. 리포터들은 깊은 고민 끝에 신규 맛집 ‘비엣테이블’을 선택했고, 각자 추석 때 가족과 함께 올 외식 장소를 하나씩 찜했다.
외식과 여가, 쇼핑까지 원스톱 해결
식사 후 소화도 시킬 겸 리포터들은 의류 쇼핑에 나섰다. 1층의 이랜드 SPA 브랜드인 미쏘(MIXXO)와 여성복 브랜드 ‘울티모’, 제시뉴욕, 피그먼트 등은 주부들이 옷 고르기 좋은 매장들이다. 가을에 분위기 낼 수 있는 옷을 입어보며 모처럼 여유로운 기분을 만끽했다. 캐주얼 브랜드 스파오(SPAO)와 멀티 슈즈 숍 ‘S마켓’에서 아이들 옷과 신발도 사고, ‘토이아울렛’에서 조카들 장난감까지 준비했다. 2층에 헬스 케어 멀티숍 ‘리얼 컴포트’와 새로 입점한 고급형 안락의자 리클라이너 판매 매장, ‘노르웨지아’에 들러 체험도 해봤다.
두 손 가득해진 쇼핑백에 잠시의 휴식이 필요한 타임. 티라미수 전문점 ‘티라레미수’, 퓨전 아이스크림 전문점 ‘제멜로젤라또’, 화려한 케이크의 유혹이 있는 디저트 카페 ‘도레도레’, 프레즐 전문점 ‘앤티엔스’, ‘망고식스’와 ‘공차’, ‘커피빈’과 ‘할리스커피’까지 또 한 번의 즐거운 선택 고민에 빠져본다.
커피와 함께 하는 브레이크 타임까지 수다가 이어지다 보니 어느새 집에 돌아갈 시간이다. 지하 ‘홈플러스’에서 저녁 장을 보고, 추석 선물까지 장만하니 하루가 이렇게 알찰 수가 없다. 최근 애플플라자 주차장이 유료화 되었지만, 1시간 무료이고 각 매장 이용 시 추가 무료주차 시간이 누적되니 걱정이 없다.
풍성한 추석 행사 준비한 애플플라자
추석을 앞두고 ‘애플플라자’를 찾아야하는 이유는 첫째, 추석빔부터 추석선물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는 것. 둘째, 추석맞이 행사에서 행운을 얻을 수 있다는 것. 마지막으로 명절기간에 함께 모인 식구들과 맛있는 외식도 하고 영화도 보며 여가까지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9월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애플플라자 중정에서는 ‘오렌지 팩토리’ 특가 대전이 열린다. 숙녀복 80% 세일 특별대전이 열리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제일제면소’에서는 9월 9일에서 9월 18일 사이 매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가을동안 사용가능한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토이아울렛’에서는 추석 명절 연휴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유·아동 도서 1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애플플라자는 추석에도 정상 영업한다.
문의 : 031-728-612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