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춥고 미세먼지도 심해 실내 활동이 가능한 곳을 찾게 되는 요즘이다.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할 겸 간 분당 오리역 ‘CGV스퀘어’에서 재미있는 공간을 경험했다. 건물 3층에 위치한 ‘볼링펍’인데, 볼링뿐만 아니라 포켓볼, 사구, 다트, 농구 게임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식음료와 맥주 펍도 갖춰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우드와 벽돌의 실내 인테리어와 볼링장 대기 좌석의 가죽 소파에서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레트로 빈티지 감성이 느껴졌다. 볼링 레인은 세계적 스포츠 기업인 ‘브런스윅’의 볼링 시설 설비와 용품으로 구성했다고 한다.
‘볼링펍’에서는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아동용 볼링화와 스마일 모양의 아동용 볼링공, 홈에 빠지지 않게 방지하는 거터 범퍼, 아동 및 초보자를 위한 미끄럼틀 모양의 볼 가이드 등 다양한 보조 도구도 비치하고 있다.
‘볼링펍’이라는 상호답게 맥주 펍은 어른들에게 매력적이다. 6가지 종류의 맥주와 어울리는 버터구이 오징어, 나쵸, 핫바 등의 맥주와 어울리는 스낵류, 다양한 팝콘을 즐길 수 있으며, 즉석에서 고객이 직접 피자, 치킨, 크로켓 등을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셀프 스낵바도 있다.
‘볼링펍’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며, 1월 15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플레이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약 시 최대 1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월 한 달간 CGV오리에서 일주일 이내 관람한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평일 6시까지 2,000원 할인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 치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 151번길 20 CGV스퀘어 3층
문 의 1544-112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