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15일(금) 오픈한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 송도갈비 용인 민속촌점이 코로나 2.5단계 속에서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SFG는 20여개가 넘는 외식, 카페 브랜드를 전국에 110여개의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외식 기업이다. 그 중 송도갈비는 전국적으로 15개가 넘는 직영점이 운영되고 있다.
송도갈비는 SFG의 대표 한식 브랜드로 엄선한 생고기만을 SFG의 특제 소스에 재워 참숯에 구워낸 숯불양념갈비를 주력으로 하는 곳이다. 송도갈비의 매력은 남다른 갈비맛과 함께 매일 아침 손수 담아낸 정성스런 찬 구성에도 있다. 오징어식해, 잡채, 가자미구이 등 10여 가지의 푸짐한 한상차림은 송도갈비를 찾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송도갈비 용인 민속촌점은 용인 민속촌에서 도보 7분거리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넓은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어 차를 갖고 방문해도 혼잡하지 않다. 총 3층 건물의 송도갈비 용인 민속촌점은 현재 1층과 2층, 2개 층을 운영하고 있으며 300평이 넘는 규모로 좌석수가 도합 300석에 달해 크고 작은 모임은 물론, 코로나가 종식된다면 돌잔치, 상견례 등 각종 가족 이벤트를 갖기에도 매우 적합한 곳이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