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시그마2 사무실에 갈 때마다 지나치는 ‘쉐르티’ 여성의류 토털 숍.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중년여성의류의 디스플레이에 늘 눈길이 갔다.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가 아니라서 이런 곳에서 의류 장사가 될까 싶었는데, 이곳은 여성의류 도소매 유통을 하는 이해금 사장의 샘플 숍이다.
“백화점 브랜드 디자인 제품들부터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의류들로 구성돼 있는데 옷들이 고급스럽고 가격이 좀 나가지요? 강남과 잠실 쪽으로 옷을 많이 납품하고 중국 수출도 해요. 숍에 디피 해놓은 상품들은 거래처 사장들을 위한 샘플인 셈이죠. 유통량은 보이는 것보다 훨씬 많답니다.”
초창기에는 도매 거래처 샘플 숍으로만 운영했었는데 입소문이 나면서 단골들이 많아져 분당 손님들이 소매로 많이 찾아온다고 한다. 백화점 브랜드 디자인 제품을 30~40%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옷의 퀼리티와 가치를 안다면 보물을 득템할 수 있는 곳이다.
봄을 맞이해 이 사장이 추천한 아이템은 트렌치코트와 베스트이다. 안감의 디자인을 살린 트렌치코트, 밴드 카라 트렌치코트, 원피스처럼 보이는 트렌치코트 등 쉽게 볼 수 없는 디자인 제품이 다양했다. 단추가 고급스럽게 강조된 베스트들도 간절기용 의류로 좋을 듯.
겨울 이월상품은 지금 파격적인 할인가로 장만할 수 있다. 이번 겨울 유행했던 풍성한 폭스털 야상,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 독특한 디자인의 패딩들도 탐났다.
이 봄, 품위 있는 그녀로 태어나고 싶다면 여성의류 토털 숍 ‘쉐리티’에 꼭 한번 들러보자.
위 치 분당구 탄천상로 164 시그마Ⅱ 1층
문 의 031-621-543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