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사장님, 정성이 담긴 음료와 디저트, 한낮에는 여유가, 저녁에는 이야기가 있는 곳이 바로 동네 카페가 아닐까. 소위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곳들과는 다른 따스한 감성이 있고, 소박한 정이 넘쳐난다는 동네 카페만의 장점이 있어 동네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때로는 나만 알고 싶은, 나만의 비밀 아지트이지만 친한 동네 친구에게는 소개해주고 싶은 그런 곳이 바로 정자동 ‘동네카페’다.
동네 아지트로 제격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신상 카페, ‘동네카페’는 카페 이름부터가 ‘동네카페’로 기억하기 쉬우면서도 입에 착 달라붙는다. 진한 스페셜 블렌딩 커피맛 역시 입에 딱 좋다. 소금, 딸기, 초코, 치즈, 카라멜, 호두크림치즈 등 여섯 종류의 100% 수제 다쿠아즈와 딸기,초코, 망고 등의 젤라또는 꼬마 손님에게 인기 만점 디저트이다. 이밖에 레몬, 자몽, 생강 등의 차 종류와 복숭아, 자몽, 레몬 에이드, 로얄밀크티, 베리라떼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곳은 배달과 테이크아웃 커피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이유는 요즘 핫한 테이크아웃용 캔에 커피와 음료를 담아 주기 때문. 이는 차가운 음료는 차갑게 따뜻한 음료는 따뜻하게 조금 더 긴 시간 온도를 유지해주고 위생적이며 휴대하기 편한 여러 장점이 있다. 더불어 그 카페만의 로고를 새겨넣어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신박해 눈길을 끈다.
‘동네카페’는 캔커피가 가지는 장점을 이용해 아메리카노 캔 5+1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관용으로 선택할 수 있어 추석 선물용으로, 또는 장거리 고향 가는 길에 ‘동네카페’ 커피를 가지고 가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동네카페’의 모든 음료와 디저트는 배달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사장님이 직접 신속배달도 해주는 특별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위치: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 144 상가동 105호
문의: 070-4888-449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