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동 미금역 근처 ‘미끄마끄 제과 제빵 공방’에서는 제43회 국제기능올림픽 제과 금메달리스트인 이정욱 셰프에게 직접 제과 제빵의 방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 이정욱 셰프는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로 이태리 초콜릿 ‘로아커(Loaker)×미끄마끄’의 대표이자 동탑산업훈장과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한 인물이다. 때문에 타 학원과 공방에서 느끼지 못했을 나만을 위한 커리큘럼과 전문성을 기대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감성적인 인테리어 콘셉트의 3가지 개별적인 공간에서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교육이 진행된다. 세련된 페이스트리 스튜디오Ⅰ,Ⅱ에서는 베이킹, 디저트, 마카롱, 타르트 등 제과 클래스가 달콤한 초콜릿 스튜디오에서는 초콜릿 클래스, 설탕 공예, 초콜릿 공예, 빵 공예, 마지팬 등 대회준비 과정이 진행된다.
‘미끄마끄 제과 제빵 공방’은 원데이 클래스를 포함한 정규반, 마스터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왕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인데, 창업 관련 컨설팅 수업은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들며, 원데이 클래스는 가볍게 이색 데이트를 목적으로 하는 커플들도 많이 찾는다고 한다.
정규반은 6인의 소수 정예 클래스다. 셰프 시연 후 1명이 실습하는 시스템이며 완성된 제품은 포장해서 가지고 간다. 최신 트렌드인 아이싱 케이크를 배울 수 있는 케이크 클래스, 미끄마끄만의 48가지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는 4주 단위 과정으로 최대 24주간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페스트리 베이킹 클래스는 취미로 하는 일반인, 파티셰를 꿈꾸는 학생들, 카페 창업 메뉴를 구성하고픈 카페 사장님들, 아이들 수제 간식을 원하는 엄마들 등 다양한 목적으로 찾는다.
위 치 분당구 구미동 30 (미금일로90번길 32)
문 의 031-711-112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