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역 숯불갈비, 수제 냉면 전문점 - 대성숯불갈비·수제냉면]
숯불갈비 한 점 올린 매운 물냉면 한 젓가락이면 원기 충전
이젠 사계절 즐겨먹는 음식이긴 하지만 여름만 되면 더욱 생각나는 별미가 있다. 바로 냉면이다. 최근 미금역 웰파크 상가 옆에 오픈한 ‘대성숯불갈비·수제냉면’의 냉면은 우리가 상상하는 바로 그 냉면 맛을 선사해준다. 오랜 동안 단국대학교 앞에서 인기 메뉴로 명성을 날린 시그니처 메뉴인 매운 맛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한 번 먹으면 중독되어 뒤돌아서면 바로 생각난다는 ‘대성숯불갈비·수제냉면’의 다양한 냉면과 숯불갈비를 소개한다.
미금역 주변 회식, 외식으로 숯불갈비나 양갈비 어떠세요?
분당 미금역 주변 구미동 맛집의 신흥 강자로 ‘대성숯불갈비·수제냉면’이 주목받고 있다. 직장인의 회식 메뉴와 가족 외식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돼지왕갈비는 과일을 갈아 넣은 천연 숙성 소스로 재워 부드러우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단짠단짠’이 매력적이다. 참숯을 사용해 굽는다. 신선한 국내산 생 삼겹살도 인기 메뉴지만,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인 양갈비도 인기다. 호주산 고급 양갈비를 숯불에 구워 쯔란, 카레가루, 소금, 고춧가루에 찍어 먹으면 양고기 특유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의 고기 메뉴로는 우삼겹살, 소갈비살, 간장불고기 등이 있으며 수제 소제지도 있다.
100% 고구마전분으로 바로 반죽해 기계로 뽑아내는 함흥냉면의 정석
‘대성숯불갈비·수제냉면’의 시그니처 메뉴는 주문 즉시 100% 고구마전분으로 반죽해서 기계로 직접 뽑아내는 수제 냉면이다. 밀가루 없이 전분만으로 뽑아낸 쫄깃한 면발은 씹는 맛을 즐기는 함흥냉면 마니아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야채육수와 고기육수를 황금비율로 섞어 깊으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인 물냉면의 육수는 칼칼하면서 새콤한 맛이 비법, 물론 ‘살얼음 동동’은 기본이다.
특히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매운 비빔냉면과 매운 물냉면은 청양고추와 베트남 땡초를 넣어 맛있게 맵다.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은 숯불갈비와의 조합도 좋다. 후식 냉면으로 즐기거나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하는 맛난 점심 한 끼로도 추천한다. ‘쓰읍, 쓰읍’ 매운 맛을 숨기는 숨소리와 함께 먹다 보면 땀과 함께 일상의 스트레스까지 단숨에 날아가는 후련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픈 기념 소주 1병 서비스 제공, 단체 예약 환영
매일 직접 조리한 다양한 반찬을 셀프로 맘껏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셀프 반찬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진하게 고아낸 온 육수도 식당 입구에서 셀프로 양껏 즐길 수 있다. 그 외 식사 메뉴로 클로렐라 왕만두와 소고기국밥, 갈비탕이 있으며 공깃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제공된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소주 1병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별실, 단체석 완비되어 있어 단체 예약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위치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90번길 26 1층
문의 031-717-2237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