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경우라면 팬이 많은 ‘코즈니 앳 홈(Kosney at home이하 ‘코즈니’)’이 죽전에 아울렛 형태로 오픈했다.테이스티 에비뉴 지하에 위치한 이곳은 ‘코즈니’ 특유의 개성 있는 오브제들로 가득 차 있다.한 관계자는 “대부분의 제품은50%할인을 하는데,그 이상을 할인하는 제품도 많이 있답니다”라고 말했다.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이곳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브릭 인형,감성조명,요즘 아주 핫한 다양한 거울들,인테리어 수납 용품,가구,식기,침구류,인테리어 소품들이 보기 좋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가는 줄 모른다.
‘코즈니’는 워낙 침구류가 유명한데,스프레드 형식의 누빔 침구류들이 대표적이다.탄탄한 면제품들이라 빨면 빨수록 더욱 정이 갈 듯하다.가구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잡지에서나 보던 과감한 디자인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더욱 애정이 가고 천연송치로 멋을 낸 서랍장이나 ‘코즈니’ 특유의 린넨 소파,그리고 빈티지한 멋을 간직한 가죽소파는 인기 아이템이라고 한다.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란 식기류는 이참에 우리 집 식탁을 환하게 바꿔줄 효자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그리고 곳곳에 기획 코너들이 있는데,디퓨저나 모로칸 스타일의 방수 돗자리를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이곳에서 만난 정진영(43·판교)주부는 “예전에 분당에 ‘코즈니’가 있어서 좋아했는데,어느 순간 없어졌어요.그러다 다시 이곳에 생겼다고 해 반가운 마음으로 왔습니다.예전보다 훨씬 다양하고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올 것 같습니다”라고 했다.
관계자에게 여름 맞이 아이템을 추천해달라고 하자 “불가사리,산호,배,갈매기 등의 바다 모티브 오브제들로 시원한 바다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위 치 수지구 죽전동1003-111 테이스티에비뉴 지하1층
문 의 070-4404-959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