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상하동에 위치한 용인·분당 대표 창고형 가구 아울렛인 ‘Si 퍼니처’에서 가을맞이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할인율은 최대 50~70% 까지, 가구구매의 최적의 기회다. 공장 직거래 이월 정품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Si 퍼니처’는 행사 이전에도 워낙 높은 할인율로 합리적인 소비트렌드를 선도 하던 곳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터, 이번 행사를 통해서는 다시 한 번 고객 감사를 실천하고 있다는 반응이 쏟아진다.
트렌디한 디자인·높은 퀄리티·합리적인 가격, 만족도 UP
‘Si 퍼니처’는 창고형 매장이지만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깔끔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제품의 선택이 용이하며, 세트나 어울리는 제품을 동시에 진열하여 미리 방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편하다.
나홀로 족을 위한 식탁, 소파와 같은 소형 가구에서부터 북유럽 가구, 앤티크, 하이엔드 모던 스타일의 가구까지 폭 넓은 종류의 가구를 만날 수 있고, 빈티지 가구나, 프로방스 가구,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포인트 가구는 주부들의 시선을 잡아당긴다. 브랜드 제품이 많은 것도 특징이다. 그 동안 경제적 부담 때문에 구매하고 싶었으나 선뜻 그러지 못했던 제품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소파를 구매해야 한다는 최현정(43·동백) 주부는 “여기가 가구 품질이 좋고 저렴하다는 소문을 듣고 왔는데, 역시 소문대로 마음에 든다”라고 하며 “이곳저곳을 다녀봤지만 가격거품이 많아 부담스러웠는데, 이제야 맘 편히 고를 수 있겠어요”라고 웃으며 말한다.
이곳은 또한 가구 업계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다. 이곳 관계자는 “같은 제품이 천원이라도 비싸면 돌려준다”라고 가격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가구의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강조하다보니 싼 가구만 판매를 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을 하시곤 하는데, 그게 아니라 저희는 퀄리티가 좋은 가구를 할인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Si 퍼니처’에서는 리퍼브 가구·스크래치 가구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리퍼브 가구란 고객의 변심으로 반품된 가구를 일컫는데, 진열, 촬영협찬 가구들도 이에 포함 된다. 이런 가구들은 최대 80%까지도 할인이 되는데, 스크래치의 정도나 제품의 상태에 따라 정해진다.
쓰던 제품이 아니라는 장점이 있으면서 거의 중고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니 만족도가 굉장히 높고 재구매가 활발하며 늘 손님들이 북적이는 코너이다.
온라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가 이벤트 풍성
방문이 어렵다면 온라인 카페를 통한 구입도 가능하다. 새롭게 입고되는 제품들을 바로 파악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도 친절한 상담이 이뤄지니 만족스러운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네이버 카페명 검색창에 Si퍼니처(http://cafe.naver.com/gagusi)를 검색하여 회원 가입을 하면 된다. 온라인 회원에 가입하면 다양한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10만원 미만의 소파테이블, 스크래치 원목 소파테이블 특가 행사, 매장 내 진열상품 원가세일 판매 등 카페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다. 트리스와 S사의 매트리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위치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295-9
문의 031-281-0444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