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서 다양한 가구를 사용하지만, ‘소파’라는 가구가 갖는 의미는 좀 남다른 것 같다. 일단 온 가족을 모이게 하는 역할을 하며 그리고 가족들에게 ‘쉼’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소파는 집안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그 집안의 얼굴과도 같은 역할을 한다. 따라서 소파 구입은 다른 가구들 보다 더 신중해 지곤 한다.
제대로 만들어진 고급 소파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을 소개 한다면 누구에게나 좋은 정보가 될 것이다. 용인에 위치한 소파넷은 소파와 거실가구를 구매하려는 이들의 귀를 쫑긋하게 세워줄만한 곳이다.
20년 장인정신에 빛나는 고급 소파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
20년이 넘도록 고급소파만 만들어 온 기업에서 운영하는 ‘소파넷’은 상호명에서 부터 소파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소파도 보통 소파가 아닌 국내에서 최상급의 제품만 제작하여 국내 유수의 백화점과 논현동 가구거리에 납품을 해온 곳. 현재 소파넷에서는 고급 소파는 물론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에 맞춘 중가 소파 그리고 소파와 어울리는 거실가구들까지 다양하게 생산하여 선보이고 있어 전국각지에서 찾아올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400여 평이 넘는 창고형 매장에는 다양한 소파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워낙 최고급 소파만을 제작해온 기업의 상품들이라 전 제품의 퀄리티가 매우 좋다. 특히 가죽소파는 이곳의 자랑, 천연가죽소파나 통가죽 소파, 누박 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만들어진 소파를 만날 수 있다. 한눈에 보기에도 고급스러우면서 집안분위기의 품격을 한층 끌어 올려줄만한 제품들이 주류를 이룬다.
공장 직영체제이니 가격적인 메리트도 당연히 있다. 고 퀄리티의 소파를 공장도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실속 쇼핑을 약속하고 있는데 보통 일반가격에서 50%정도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이즈를 변경하여 주문 제작이 가능하고, 운이 좋다면 샘플 작업된 소파나 스크래치 소파 등을 만날 수 있어 거의 원가에 업어가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빠르게 트랜드가 변하는 세상에서 20년이 넘게 성업 중이라는 사실은 그 만큼 빠른 흐름을 잘 읽어내고 발 빠르게 따라갔다는 뜻도 된다. 또한 이제는 ‘소파를 포함한 ‘토탈 거실가구’에도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강하게 말한다. 소파와 어울리는 탁자, 책장, 드레스 식탁까지 세트로 제작하려고 하고, 이미 출시된 빈티지 시리즈의 반응도 매우 뜨거운 편이란다.
이벤트 가구
오픈 기념 77만 상당의 소파를 20만 원대에
소파넷(www.소파.net)은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77만 5천원 상당의 3인 소파 (50조 한정)를 20만원대 (배송비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이곳에 갈 수 있는 방법으로는 광주방면에서 오는 경우 외대사거리에서 우회전하여 왕산교를 건너 우회전하면 나오는 뚝방길로 1.4km 쭉 직진하면 되고 분당방면에서 오는 경우에는 외국어대사거리 왕산교에서 유턴 하여 왕산교 건너자마자 우회전하여 나오는 뚝방길로 1.4km 쭉 직진하면 닿을 수 있다.
위치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문현로 35번길 137
문의 031-321-324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