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빨리 찾아오는 안산은 벌써부터 더위 준비가 한창이다.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난다.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를 착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고잔역 디오컨벤션 웨딩홀 뒤편 ‘착한장어’가 바로 그곳.
비타민 E와 비타민 A가 풍부해 중년 남자의 고혈압 예방과 피부탄력 효과 등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장어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보양식이다.
착한장어 심상완 대표는 “장어에는 같은 양의 소고기에 비해 거의 200배나 많은 비타민 A를 포함하고 있어 시력보호와 암예방에 효과가 있고 오메가 3, DHA, EPA 가 들어있어 수험생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개업 5주년을 맞은 착한 장어는 보양식을 찾는 손님들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바닷장어를 깔끔하게 손질해 구워 먹는 이 곳에는 장어와 함께 소고기 대하, 소시지 등 다양한 구이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장어와 소고기등 모듬구이세트 주류까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육해공 세트를 1인 3만8000원에 즐길 수 있고 주류를 뺀 스페셜 육해공세트는 2만8000원에 즐길 수 있다.
귀한 음식인 장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이 집만의 장점이다. “가격이 비싸고 귀하다 보니 마음껏 먹지 못하는데 우리집에서는 무한세트가 있어 얼마든지 먹을 수 있다”
무제한 코스가 부담스러울 땐 인원별 세트를 주문하면 된다. 회식세트는 5~6인이 먹을 수 있고 가족세트는 3~4인, 연인세트는 2~3인, 미니세트는1~2인이 먹기에 적당하다.
5년째 영업중인 ‘착한 장어’는 최근 소고기와 대하 소시지 등 장어와 함께 구워먹을 수 있는 음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가격 변화는 거의 없이 음식이 푸짐해지자 손님들의 반응도 뜨겁다.
착한 장어는 최근 개업 5주년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인다. 신문광고 쿠폰을 오려오는 손님들에게는 무한리필 세트메뉴 가격을 5000~4000원 할인해 줄 예정이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