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매트리스 전문기업 잠이편한라텍스는 9월 6일부터 KBS, MBC, SBS 지상파를 통한 TV 광고를 시작했다. TV 광고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59분(SBS),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9분(MBC), 매주 금요일 9시 34분(KBS) 방송되며,‘잠이 답이다’라는 주제로 전개된다.
TV 광고는 엄마의 품 속 만큼 따뜻하고 엄마 뱃속만큼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잠이편한라텍스를 영상으로 소개하며, 소재의 깨끗함과 잠이편한라텍스의 맞춤형 라텍스 그리고 친환경의 안전함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잠이편한라텍스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잠재적 발암물질인 ‘아닐린’이 검출되지 않은 라텍스매트리스로 안전성을 검증받았고, 국제적인 검사기관인 ECO, SGS 등으로부터 인증을 받을 만큼 제품의 품질도 검증을 받았다. 끊임없는 R&D로 품질향상에 집중하며 자체 개발한 싱글몰드에서 생산한 천연라텍스매트리스는 두께 8cm 이상 제품에서 ‘미드블럭’이란 중간지지층이 있어 어떤 자세로 누워도 몸을 편안하게 받쳐주고 지지해주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라텍스매트리스를 생산할 때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첨가제도 미FDA 승인을 받은 제품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고, 마실 수 있는 식수만을 사용하여 수차례 세척과정을 통해 라텍스매트리스에 내부에 잔존할 수 있는 유해물질을 제거한 안전한 천연라텍스매트리스만을 공급하고 있다.
유튜브에서 잠이편한라텍스를 검색하거나 잠이편한라텍스 홈페이지에서도 광고영상을 볼 수 있다.
주평탁 리포터 pyongtak21@hanmail.net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