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커튼 전문 브랜드 ‘바자르(BAZAAR)’의 일산점은 여름철 냉감이불을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냉감 기능을 갖춘 이불 등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다. 창고형 할인매장 바자르 일산점에서 판매하는 냉감 이불은 시원한 쿨링 효과와 부드러운 감촉, 간편한 세탁으로 고객들로부터 인기다.
이불 싸게 판매하는 곳으로 입소문 나 있는 바자르 일산점은 냉감 이불뿐 아니라 각종 이불과 커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먼지 없는 여름 차렵이불, 풍기인견으로 만든 차렵이불도 준비되어 있다. 먼지 발생이 적은 마이크로 원사와 머리카락 1/100 굵기의 솜과 초극세사를 혼용한 에코콘 화이바 충전제를 사용한 세미마이크로 이불도 전시 판매하고 있다. 공기층이 많아 쾌적하고 습기에 강한 친환경 향균솜을 사용해서 제작했다. 보온성과 회복력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샤인마이크로 이불도 있다.
시즌오프 상품 할인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양털이불과 모달솜샤시 이불커버 풀세트, 후리스 담요 등 바자르이 인기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바자르 일산점은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을 인정받아 KBS VJ특공대, 무한지대 큐, 생생정보통, SBS 생활경제, MBC생방송 오늘저녁 등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번 소개됐다.
바자르는 1995년도 설립한 홈패션 전문생산업체이다. 원단 디자인부터 직조, 염색, 제품디자인,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협력업체를 거치지 않고, 직접 진행한다. 드라마 협찬 브랜드인 유러피안 스타일 ‘바자르’로 인기몰이를 했고, 이후 침구, 커튼, 수예 소품에 이르기까지 홈패션의 모든 것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은마길51(성석동)
문의 031-976-937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