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 파주 수제 초콜릿 체험 카페 ‘초콜릿포레스트’(씨포레스트)
“숲속 전원생활이 그리울 때 아이들과 가볼 만한 카페,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해요”
파주 운정신도시에는 도심 속 허파 역할을 하는 공원들이 여러 곳 조성돼 있는데, 인위적으로 잘 꾸며진 공원도 좋지만, 운정 지역이 논밭이었을 때부터 있던 자연 숲속 공원도 있다. 파평 윤씨 문중 선산이라 자연스레 지켜진 숲인데, 주변에 전원주택과 예쁜 카페들이 들어서면서 나름의 운치를 더해가고 있다.
운정을 가득 채운 아파트 생활이 조금은 단조로워지는 이들에게 숲속 전원카페 초콜릿포레스트(이하 씨포레스트)를 추천한다. 이름처럼 수제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카페기도 하지만, 한적한 곳에 자리 잡은 전원생활이 그리운 이들에게 새로운 힐링 공간이 되어주는 곳이기도 하다.
씨포레스트는 실내에 마련된 밝고 감각적인 카페 공간도 멋스럽지만, 날씨 좋은 날 야외카페에서 오후 햇살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카페 뒷마당에는 아이들을 위한 그네가 설치돼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다.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는 단연 초콜릿라떼다. 이 외에도 다양한 커피 음료와 허브티 에이드 스무디가 있고, 주인장이 직접 구운 디저트 마들렌 또한 일품이다. 가족 단위로 들른 손님을 위한 ‘포레스트 세트메뉴’도 좋다. 커피와 마들렌, 초콜릿을 좋은 가성비로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수제 초콜릿 체험 수업은 주말(금, 토)에 진행되며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씨포레스트’로 검색해 예약할 수 있다. 이곳은 반려견 동반도 가능하다.
위치 파주시 성재안길 40-15 씨포레스트
영업 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
문의 070-7721-2746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