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커튼 전문 브랜드 ‘바자르(BAZAAR)’의 일산점에서 2월말까지 이불 할인 이벤트 및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할인행사 제품은 우선 루루 세미 마이크로 이불 카페트 베개세트다. 15만9천원에 판매하던 퀸사이즈를 10만9천원에 판매한다. 13만9천원에 판매하던 더블싱글 사이즈는 8만9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다. 먼지 발생이 적은 마이크로 원사와 머리카락 1/100 굵기의 솜과 초극세사를 혼용한 에코콘 화이바 충전제를 사용했다.
두 번째 할인 이벤트 상품은 샤인마이크로 차렵이불세트다. 15만9천원에 판매하던 퀸사이즈를 10만9천원에 판매한다. 13만9천원에 판매하던 더블싱글 사이즈는 8만9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다. 공기층이 많아 쾌적하고 습기에 강한 친환경 항균솜을 사용해서 제작했다. 보온성과 회복력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즌 오프 상품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양털이불과 모달솜샤시 이불커버 풀세트, 플리스 담요 등 바자르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1만원, 20만원 이상은 6천원, 10만원 이상 3천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바자르일산점 네이버지도(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할인금액 안내문을 스마트폰으로 캡처해 제시하면 된다.
바자르 일산점은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을 인정받아 KBS VJ특공대, 무한지대 큐, 생생정보통, SBS 생활경제, MBC 생방송 오늘저녁 등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번 소개됐다.
바자르는 1995년에 설립한 홈패션 전문생산업체다. 원단 디자인부터 직조, 염색, 제품디자인,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협력 업체를 거치지 않고, 직접 진행한다. 드라마 협찬 브랜드인 유러피안 스타일 ‘바자르’로 인기몰이를 했고, 이후 침구, 커튼, 수예소품에 이르기까지 홈패션의 모든 것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은마길 51(성석동)
문의 031-976-937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