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연말을 맞아 호텔들이 홈파티를 더욱 빛내줄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장식을 한 멋진 케이크, 새콤달콤한 딸기를 활용한 케이크 등, 연말 모임에 아름다운 달콤함을 선사할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을 모아봤다.
안다즈 서울 강남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고급스럽고 완성도 있는 맛과 특별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케이크인 ‘화이트 초콜릿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제철 딸기와 새콤달콤한 루바브 딸기 콩피, 그리고 샹티 크림으로 만든 생크림 케이크 위에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인 발로나의 오팔리스 초콜릿을 사용하여 만든 쁘띠 무스 케이크가 장식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크라운 초콜릿 무스 케이크’는 진한 맛의 초콜릿 시트와 카카오 함량 55%의 발로나 에콰토리얼 다크초콜릿을 사용했다. 산딸기 콩피, 바삭한 크루스티앙이 들어간 무스 케이크로 초콜릿의 리치한 맛과 산딸기의 새콤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초록색 트리와 레드, 골드, 화이트 색상의 초콜릿 오너먼트가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한다.
‘밤&바닐라 통나무 케이크’는 바닐라 시트에 블랙베리 콩피, 진한 향과 부드러움이 매력적인 나멜라카 크림으로 만든 롤케이크를 밤 무스로 감싼 통나무 모양의 케이크이다. 밤 크림의 고소한 달콤함과 블랙베리의 새콤함이 조화로운 케이크로 골드, 화이트 색감이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좋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은 호텔 1층 아츠(A’+Z) 라운지에서 12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0,000원부터이며, 예약은 네이버 예약 또는 전화(02-2193-1193)로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4종을 12월 25일까지 선보인다.
몽상클레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케이크 4종을 페스티브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케이크 상단에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더해져 소중한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모임 자리를 더욱 빛내준다.
케이크 종류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와 새콤달콤한 베리의 맛이 조화로운 시그니처 케이크 노엘 세라비, 폭신한 식감의 스폰지 시트 사이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딸기를 듬뿍 담은 노엘 후레즈, 브라우니 시트에 다크 초콜릿을 글레이징해 한층 더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지는 노엘 애니버서 쇼콜라, 산뜻한 요구르트와 화이트 초콜릿을 더해 화관 형태로 꾸민 코로루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7~8만원이며, 예약 및 문의는 몽상클레르 반얀트리 호텔점(02 2250 8171)에서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델리에서는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담아낸 케이크 3종과 오직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페이스트리와 디저트를 준비했다.
‘페스티브 케이크’는 72% 카카오 함량의 다크초콜릿을 활용한 달콤 쌉싸름한 맛의 폭신한 스펀지케이크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인기 있는 연말 시그니처 케이크이다. 초콜릿 풍미 가득한 스펀지 시트에 직접 구운 비스킷과 솔티드 캐러멜 잼을 겹겹이 쌓아 크런치 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이 더해졌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델리의 페스티브 케이크는 현장 또는 네이버 예약 및 카카오 채널 등을 통해 12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에서는 크리스마스 무드가 한껏 담긴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와 ‘생크림 딸기 케이크’를 선보인다.
붉은색과 초록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는 영원한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삶을 의미하는 디자인으로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두 가지 초콜릿을 사용해 깊은 달콤함과 우아함을 더했다. 제철 딸기로 만든 달콤한 콤포트와 라즈베리, 제비꽃 향이 섞인 부드러운 크림과 요거트의 상큼한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생크림 딸기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크림의 부드러움과 신선한 딸기가 어우러진 달콤한 맛의 크리스마스 트리 디자인의 케이크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네이버와 카카오 채널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고 가격은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가 92,000원, 생크림 딸기 케이크가 75,000원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베이커리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는 페스티브 케이크 2종을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레드 크리스마스 케이크’(98,000원)는 계피, 정향 등 다양한 향신료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크림, 달콤한 초콜릿 무스, 상큼한 체리 콤포트, 얇고 바삭한 비스킷으로 다채로운 식감과 조화로운 맛을 전한다.
새하얀 눈이 오는 성탄절, 크리스마스트리 아래 놓인 선물 상자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케이크’(178,000원)는 각종 초콜릿 데커레이션과 우유 파우더를 덮은 새하얀 고깔 모양 외관에 바닐라와 캐러멜을 더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갖췄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신사역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는 ‘스위트 디저트 드림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
화이트 케이크 시트에 녹차휩 가나슈와 바닐라 크림 생딸기를 듬뿍 넣고 초콜릿으로 장식된 ‘트리케이크’, 딸기시트와 라즈베리꿀리가 들어간 딸기무스 케이크에 초콜릿으로 장식된 산타모양의 ‘산타클로스 케이크’, 는 다크체리가 들어간 초코렛 무스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장식으로 설산을 표현한 ‘화이트 포레스트 케이크’, 계절 딸기를 담뿍 얹은 ‘사랑에 빠진 딸기’ 케이크까지 신선한 식재료와 계절감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호텔 케이크의 가격 거품을 완전히 빼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리버사이드 호텔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점도 특징이다. 네이버 사전 예약시 최대 25%까지 할인돼 4만 원대로 호텔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명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Le Moulin)’은 페스티브 시즌을 모티브로 스페셜 케이크 셀렉션,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를 연상시키는 베스트셀러인 ‘그린 티 트리 케이크’와 슈거 돔 속 화이트 크리스마스 풍경이 담긴 ‘스노우 볼 케이크’, ‘루돌프 쁘띠 케이크’, ‘브쉬 드 노엘’, ‘바닐라 치즈 케이크’ 그리고 1주년을 기념해 ‘화이트 캔들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은 최소 2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홀 케이크가 70,000원부터이며 쁘띠 케이크는 15,000원부터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184-7310)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