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보다 관리하기 쉬운 기능성 패브릭소파
해외에서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가 대세를 이루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아직 기능성 패브릭소파의 기능들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구입을 주저하는 이들이 많았다. 기존 패브릭소파는 오염에 약하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라면 고양이나 개의 발톱에 남아나는 소파가 없어 관리유지가 더욱 어려웠다. 다행히 패브릭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기능성패브릭소파가 출시되면서 국내에서도 기능성패브릭소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조야원단, 임팔라패브릭 등 기능성패브릭으로 만든 소파는 발수기능이 있어 물이 흡수되지 않고 오염물질도 잘 묻지 않아 관리하기 쉽다. 실수로 음료수를 쏟아도 쉽게 닦아낼 수 있고 짙은 오염도 알코올로 제거할 수 있다.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되는 조야, 임팔라소파 전시장 오픈
침구전문브랜드 바자르 일산매장에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전시장이 지난 10월에 오픈했다. 조야소파와 임팔라패브릭소파 등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전시 판매하고 있어 이곳에서 다양한 기능성패브릭소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소파는 직접 앉아보고 사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개인마다 선호하는 푹신함의 정도가 다르고 색상이나 디자인, 촉감도 직접 눈과 손으로 확인한 후 소파를 구입해야 후회가 없는 법이다. 바자르 소파매장은 오프라인 가구매장의 장점을 취하면서 동시에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온라인 최저가로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반려동물 키우는 반려가족에 특화된 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는 고밀도 고강도 제품으로 스크래치에 강하게 설계돼 반려묘나 반려견을 키우는 반려가족에 특화된 소파다. 개나 고양이가 발톱으로 소파를 긁어도 쉽게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고 반려동물의 털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기능성패브릭은 25만회 이상의 마모성 테스트에 성공한 패브릭으로 쉽게 마모되지 않으며 화재에 대비해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難燃)기능도 갖추고 있다. 요즘은 1인 가구가 늘고 있는 만큼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소파를 포함해 다양한 디자인의 기능성패브릭소파를 판매하고 있다. 조야소파와 임팔라소파는 100여 가지 유해화학물질로부터 안전한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아 반려가족 모두에게 안전하다.
코로나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트렌디한 소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사람들이 선호하는 가구스타일도 달라졌다. TV 화면이 영화 스크린을 대체하면서 대형화되는 추세에 걸맞게 소파도 오랜 시간 머물러도 침대처럼 편안한 소파가 각광받고 있다. 바자르 소파 전시장에서는 집콕 생활에 맞게 폭이 넓은 소파와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소파, 패브릭 리클라이너 등 트랜디한 소파를 만날 수 있다.
원목 거실가구, 거실조명도 저렴하게 판매
바자르 소파 전시장에는 거실 소파와 어울리는 원목장식장과 원목거실테이블, 거실장, 소파 협탁, 조명제품 등도 함께 전시돼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방수패브릭원단이나 아쿠아 스웨이드를 사용한 패브릭소파제품도 있다. 기능성패브릭소파에 신형 리클라이너를 장착한 신형 패브릭 리클라이너도 선보인다. 리클라이너에 블루투스 스툴을 추가해 영화나 음악을 감상할 때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고 영화관에서처럼 블루투스 스툴에 음료수나 스낵을 안전하게 둘 수 있다. 오픈기념으로 무료배송 이벤트를 실시하며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바자르는 이불 커튼 등 침구전문브랜드로 일산물류센터매장에 창고형 매장을 오픈해 침구와 리빙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VJ 특공대 등 여러 방송에 소개돼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10월 1일 기능성패브릭소파 전문전시장을 오픈했다.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은마길 51 바자르 일산점 2층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연중무휴)
문의 031-976-937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