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행정안전부와 함께 2021년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 개선 캠페인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 진행
장애인을 비롯해 의료소외계층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은 2021년 8월 9일(월)부터 9월 3일(금)까지 행정안전부와 함께 제 1회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스마일재단의 장애인 구강건강인식개선 공모전은 치과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장애인들이 겪는 어려운 현실에 공감하고 그에 대한 희망메세지를 전달하는 언택트 인식 제고 캠페인이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수필편지, 그림편지, 표어, 포스터, UCC,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로 작품을 접수 받을 예정이며, 스마일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저소득 장애인의 편지를 읽고 작품 형태를 선택하여 작성해 공모하면 된다. 대상 1명에게는 스마일재단 이사장상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최우수상 5명에게는 스마일재단 이사장상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한다.
스마일재단의 2021년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은 오는 9월 3일까지 스마일재단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장애인구강건강인식개선 캠페인 “이 건강 세상이 ON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8월 2일(월)부터 스마일재단(02-757-2835) 및 홈페이지(www.smilefund.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