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KT먹자골목에 흔하지 않은 커피와 음료,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로 많은 요식업 자영업자들이 힘든 상황이지만 ‘카페 BLVD(블러바드)’는 오픈 몇 달 만에 고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인기 카페로 순항 중이다.
이렇듯 카페 BLVD가 코로나 시국임에도 단시간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흔치 않은 특색있는 메뉴와 사진 찍기 좋은 카페 분위기를 손꼽을 수 있다. 요즘은 카페는 사진이 예쁘게 찍히는 인스타스러운 곳이어야 ‘인스타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 수 있다. 여기에 어디에서도 흔하게 먹어볼 수 없는 ‘맛’이 있어야 고객들은 계속 발걸음을 한다. 이 두 박자가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곳이 바로 카페 BLVD인 셈이다.
카페 BLVD의 커피와 음료 그리고 디저트의 구성을 보면 이곳 사장님이 색다르고 흔치 않은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말차크림, 흑임자크림, 쑥크림, 브라운비스킷크림, 브라운치즈크림, 팝핑 등의 다양한 라떼류와 더워지는 날씨에 제격인 에이드가 그것. 좋은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를 기본 베이스로 수제로 만든 크림을 얹은 다양한 라떼류는 부드러운 크림 맛에 입이 호강하는 그런 음료다.
샤인머스켓, 레몬그라스 파인레몬, 키위레몬믹서, 레드자몽 등 에이드 역시 독특한 비주얼에 눈을 뗄 수 없고, 그 맛에 압도될 정도다. 그밖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디저트류. 이곳은 디저트뿐 아니라 브런치를 겸할 수 있는데 브라운치즈크로플,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스콘 등의 디저트류와 브라타치즈 샐러드, 아보카도 샌드위치, 4계절 아보카도 베이크 등의 브런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현재 오전 11시 이전 방문 고객에게는 크림뷔레 마들렌을 무료로 제공하고, 테이크아웃 시 1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잊지 말고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
김성현 리포터 kimmy1010@paran.com
위 치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71번길 4-5 1층
문 의 0507-1445-8905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