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몬트’는 이 동네 엄마들이 추천하는 카페다. 매일매일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든 건강한 디저트와 레터링 케이크, 그리고 각기 다른 재료의 풍미와 함께 곁들이면 궁합이 최고인 진한 콜드브루와 직접 담은 수제청 음료, 직접 만든 요거트로 만든 요거트보틀까지 모두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100% 천연 우유버터와 동물성 생크림, 앵커버터(뉴질랜드), 엘르엔비르 고메버터(프랑스), 무항생제 달걀(국내산), 밀라마스카포네치즈(이태리), 깔리바우트 초콜렛(벨기에)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좋은 재료로 구워낸 카페몬트 디저트는 어린 자녀나 부모님이 드셔도 마음을 놓을 수 있다. 직접 레몬을 갈아서 구워내 맛과 향이 진한 이곳의 레몬케이크와 진한 더블초코쿠키, 국내산 통밤이 잔뜩 들어간 마들렌, 크랜베리 피칸 쿠키 등 건강한 디저트는 선물로도 그만이다.
기념일마다 새로운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어 평소 선물을 위해 찾는 이들이 많지만 최근에는 원하는 색과 모양으로 주문 제작되는 레터링 케이크가 인기다.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특별한 의미와 함께 진한 맛과 색으로 받는 이는 물론 주는 이조차 행복하게 만드는 레터링 케이크는 1인용부터 5인용까지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이다. 창업이나 초대, 입학식과 같은 특별한 날 선물로도 좋지만 친구와 가족들을 위해 깜짝 선물하면 지친 일상에 큰 행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당근의 단맛과 고소한 호두의 맛을 잘 살린 담백한 당근케이크, 제철 과일로 구워낸 딸기 케이크와 바밤바 케이크, 피스타치오와 유자를 넣은 부드러운 무스케이크인 피카유 케이크 등이 준비돼 있다. 또 여러 맛의 조각 케이크로 구성한 홀 케이크와 개성만점 컵케이크도 맛볼 수 있다. 특별한 케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위 치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3번길 19, 아이파크 202동 108호
문 의 031-712-146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