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은 구름이 내려앉은 회색빛 오후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이곳은 오랜 장마로 우울해진 기분을 달래주는 꽃과 식물, 그리고 맛 좋은 커피로 힐링할 수 있는 플라워카페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라벤더 빛 카페는 주인부부가 직접 고른 라벤더 블루 페인트로 외관을 칠하고 테이블, 가구, 벽난로, 아일랜드, 그리고 작은 소품까지 손수 만들어 완성한 곳으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이곳만의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다.
실내 곳곳에 놓인 초록빛 식물과 꽃들이 자아내는 싱그러움이 가득한 플라워카페인 이곳은 요즘처럼 긴 장마에 지친 기분에 생동감을 불러일으켜 준다. 이뿐만이 아니다. 처음에는 커피를 마시러 들렀지만 카페 곳곳에 놓인 꽃과 식물의 매력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은 함께 온 사람들에게 즉흥적이지만 기분 좋은 선물을 하거나 집과 사무실 등 자신의 공간을 변화시킬 수 있는 반려식물과 꽃을 구입하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한껏 꽃향기를 맡으며 서투른 손길로 작품을 만들며 힐링은 물론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는 키즈클래스, 취미클래스, 플로리스트 정규 클래스도 운영되며 매주 다른 분위기로 공간을 연출해주는 정기배송 서비스도 이뤄진다. “최근에는 인근 매장뿐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부모님을 위해 정기적으로 꽃 배송을 부탁하거나 매주 다른 센터피스로 집 분위기에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황보은 플로리스트는 말했다.
이외에도 요즘 핫한 펠트커피와 프ㅤㄹㅣㄷ츠 원두 중 하나를 골라 마실 수 있으며 주인부부가 직접 개발해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노우 마끼야또와 마그 마끼야또, 그리고 더위를 달래줄 블루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라떼 때문에 이곳을 찾는 이들도 많다.
위치: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번길 16 1층
문의: 031-707-0167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