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돈가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외식 메뉴 중 하나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기름에 튀겼지만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바로 돈가스의 매력. 대화동 ‘차봉호돈까스’는 그런 돈가스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돈까스 전문점이다.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 적당히 바삭한 고기에 살짝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는 소스까지. 입에 착 붙는 첫맛은 아니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를 곁들여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다. 같이 나오는 고추피클과 레몬이 들어간 단무지는 상큼·달콤한 맛이 돈가스와 잘 어울린다. 치즈의 쫀득함과 고소함이 더해진 치즈돈가스와 특제 소스로 맛을 더한 왕돈가스가 특히 많이들 찾는 메뉴다. 거기에 알밥과 우동, 냉 메밀 또한 빼놓기 아쉬운 메뉴.
모든 돈가스 메뉴에 작은 우동이 딸려 나오고 미니 가스와 우동 혹은 판 메밀이 세트로 구성된 메뉴가 있어 여럿이 왔을 때 다양하게 시켜 맛볼 수 있어 좋다. 주문은 무인 주문기로, 수저세트와 반찬은 알아서 가져다 먹고, 먹은 후 가져다 두는 것 까지 모든 게 셀프서비스다. 후식으로 커피와 보이차가 준비돼 있어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킨텍스 맞은편 음식점이 몰려있는 곳이라 주차가 어려운 골목이지만 문 앞에 주차구역이 잘 마련돼 있어 주차하기 편하다.
일산서구 일산로803번길 6-6
영업시간 11:00~21:00(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 031-911-3677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