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발산역 허유재병원 뒤편에 위치한 ‘프루띠끄’는 프리미엄 선물용 과일과 수제청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백화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최고급 프리미엄 과일을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산지 직송의 신선함은 물론 과일별 맞춤 숙성을 거쳐 최고의 당도를 자랑한다. 선물용 과일의 경우, 바구니와 나무상자에 포장하는데 출산과 병문안 선물, 상견례 선물, 명절선물, 예단 및 이바지 과일로 인기가 높다. 여러 가지 과일을 알차게 담은 컵과일은 인근 관공서 회의나 단체모임 시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이곳의 또 다른 인기 아이템은 수제 과일청이다. 직접 판매하는 최상급 과일로 청을 담는다. 또한, 생레몬즙을 가미해 설탕을 줄였지만,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진한 과일향의 상큼 달콤한 건강함을 느낄 수 있다. 요즘은 여러 과일을 믹스한 혼합청이 인기인데 청포도, 라임, 키위로 만든 ‘에메랄드가든’이 최고 인기 상품이다. 겨울 맞춤 수제청 ‘춘추전국’은 국내산 배와 도라지를 1:1로 혼합하고 생강을 첨가해 찾는 이가 많다. 총 8가지의 수제청이 있으며 기호에 따라 패키지로 묶어서 선물용으로 주문할 수 있다. 공휴일, 주말도 주문예약 가능하다.
위치 일산동구 무궁화로 42-28 102호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일요일 휴무
문의 010-7635-784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