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케이크에 ‘마음까지 콕’ 집어 전달
빨강, 파랑, 초록, 그리고 검정.
요즘 핫한 주문 케이크의 색깔이다. 케이크 하면 떠오르는 색이 하양과 초콜릿색 정도라면 이제 여러분은 새로운 케이크 세상으로 뛰어들게 될 것이다.
외관부터 핑크핑크한 이곳 케키하우스는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주문 케이크전문점. 비슷한 모양으로 미리 만들어서 진열해놓은 케이크는 이곳에서 만나볼 수 없다. 나만의 케이크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카카오톡)로 주문해 예약한 날 방문, 케이크를 찾아가는 시스템. 방문상담이나 전화상담도 NO.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사진을 참고삼거나 자신만의 디자인을 이곳 대표에게 알리고 상담을 진행한 후 케이크 위에 쓸 문구까지 정하면 OK. 매달 휴무일과 예약일정도 미리 카카오톡에 공지한다.
요즘 뜨고 있는 레터링케이크. 획일화된 메시지가 아닌 자신만의 메시지로 사랑과 마음을 전할 수 있어 특히 인기다. 초록색 골프장 모양의 케이크엔 ‘언제나 나이스샷! 인생은 60부터!’, 화려한 꽃들로 장신된 핑크 케이크엔 ‘언제나 사랑합니다 ○○’, 돌고래를 좋아하는 아이의 파란색 케이크엔 돌고래와 함께 ‘사랑해 우리 아들’. 어느 것 하나 평범하지 않은 것이 없다.
2~3단 케이크나 모양 케이크도 주문을 받는다. 가격은 5만 원 대부터다.
위치 송파구 송파대로48길 7
‘앙금꽃이 피었습니다’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송파역과 석촌역 인근 주택가에 위치한 플레져공방. 외관만 보면 이곳이 떡을 만드는 곳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다. 실내 인테리어도 마찬가지. 모던하면서 깔끔해 떡케이크 만드는 수업을 당장 신청하고 싶을 정도.
이곳 플레져공방은 앙금플라워 떡케이크와 다양한 디저트류(수제청·도라지정과·수제견과류바 ·크림떡샌드 등)가 주 메뉴인 떡공방이다. 답례품으로 앙금플라워 머핀케이크, 사각설기, 수제견과류바. 과일설기 등도 꾸준히 찾는 고객들이 많다.이곳의 떡케이크는 이곳 분위기만큼이나 특별하다. 앙금으로 만든 화려한 꽃들이 진짜 꽃처럼 보일만큼 섬세하고 또 화려하다. 여기에 특별히 선별한 좋은 쌀가루를 픽업 3시간 전에 직접 쪄서 가장 맛있는 상태로 고객에게 전달한다.
앙금플라워는 선호도에 맞춰 결정할 수 있는데 반달모형으로 케이크 윗면을 장식하는 형태, 부케모양으로 케이크 위를 전부 앙금플라워가 올라간 형태, 화한 모양으로 중간부분을 남겨둔 채 앙금플라워가 올라가는 형태 등이 있다. 가격은 5만 원 대부터다.
앙금플라워 떡케이크는 원데이클래스도 진행, 직접 자신만의 떡케이크를 만들어볼 수도 있다.
주문 및 상담은 방문, 전화, 카카오톡, 인스타그램DM, 블로그(perfume48) 모두 가능하다.
위치 송파구 가락로 21길 4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