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35도를 육박하는 더위로 요리하는 것조차 엄두가 나지 않는 요즘이다. 그렇다고 방학을 맞은 자녀들의 식사를 거를 수도 없는 일, 주부들의 고민은 깊어만 간다. 급식을 벗어나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좋은 음식을 먹고 싶어 하는 자녀들과 만족스러운 가격과 맛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빈체로 파스타’를 소개한다.
정자동 더샵 스파파크 쇼핑몰에 위치한 이곳은 가성비가 좋은 맛 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 근처 학원가기 전 자녀들과 함께 들르는 학부모들이 많아 점심시간에는 예약을 해두지 않으면 기다려야 한다. 이렇듯 많은 이들이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기본 음료와 마늘빵이 함께 제공되는 메뉴의 가격과 절대 뒤지지 않는 맛이다.
더욱이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토마토, 크림, 오일소스로 구분된 27가지 파스타를 고를 수 있어 자주 찾아도 매번 다른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대표적인 ‘뽀모도르’와 ‘볼로네제’, ‘까르보나라’와 ‘알리오올리오’를 비롯해 최상급 블랙 타이거가 들어간 매콤한 ‘통새우 피칸테’와 100% 모차렐라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워낸 ‘볼로네제 그라탕’, 강하고 진한 풍부한 맛으로 치즈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팬네 고르곤졸라 더블 크림’과 ‘씨푸드 크림’, 담백한 오일 소스로 깔끔한 맛을 낸 ‘엔초비’와 이탈리안 오징어 먹물로 맛을 낸 ‘네로’ 등 너무도 많은 스파게티는 메뉴 선택에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1인 1파스타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준비돼 있다. 버섯과 씨푸드 등 다양한 재료들과 어우러진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리조또와 피자, 신선한 샐러드는 풍성한 한 끼를 즐기게 해준다.
위 치 분당구 정자일로 121 더샵스타파크 쇼핑몰 1층 C동 23호
문 의 031-8022-500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