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누리는 편안함이 매력인 캠핑. 그러나 뭐니 뭐니 해도 캠핑의 백미는 바비큐 그릴에서 맛있게 구워진 고기와 소시지 등을 배부르게 먹고, ‘타닥타닥’ 소리를 내며 타들어 가는 모닥불 앞에서 지인들과 함께 맥주 한 잔 기울이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다. 만일 여러 여건 탓에 캠핑을 떠날 수는 없지만 이런 캠핑의 백미를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고기리 초입에 위치한 ‘헤이젠’을 추천한다. 분당과 용인에서 차로 얼마 달리지 않아도 펼쳐지는 고기리의 자연경관과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산장 느낌 가득한 ‘헤이젠’에서라면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캠핑의 매력을 한껏 누릴 수 있다.
캠핑 분위기 즐기며 소소한 행복 맛봐
자연에서의 하룻밤 캠핑을 꿈꾸지만 번거로운 것은 딱 질색인 귀차니스트들도 만족하는 보물 같은 장소가 바로 ‘헤이젠’이다. 고기, 상추 등 먹을거리와 캠핑 장소 예약, 그리고 스케줄 조율조차 필요 없는 이곳에서는 그저 맛있게 바비큐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만 하면 된다.
빈티지한 감성이 묻어나는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막 구워낸 육질이 부드러운 ‘블랙 앵거스’와 왕새우, 소시지, 가래떡을 입맛대로 골라 먹다 보면 저절로 행복해진다. 더욱이 부드럽고 고소한 ‘소갈비살 바비큐 세트’와 부드러운 ‘비프 알등심 바비큐 세트’를 500g가격에 500g을 더 주는 1kg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좋은 바비큐를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품격 있는 브런치와 이탈리안 요리도 함께 즐겨
이곳에서는 캠핑스타일 바비큐뿐만 아니라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품격 있는 브런치와 이탈이아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낮에 이곳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런치는 바삭하게 튀겨낸 ‘비프 함박까스’와 여러 맛의 파스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어스름해진 노을을 바라보며 테라스에서 맛보는 이탈리안 음식은 바비큐 못지않은 감동을 선사한다.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종류와 감칠맛 나는 파스타와 피자, 그릴에 구운 소고기와 버섯향이 잘 어우러진 ‘비프샐러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의 떡볶이, 그리고 밥이 빠지면 어딘가 서운한 청소년과 남성들을 위한 ‘비프 빠에야’와 ‘해물 필라프’까지 어느 것을 선택해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센스 넘치는 가족 외식과 회식 장소로 인기
가족 외식과 각종 모임의 회식 장소를 선택하는 일은 언제나 어렵다. 음식의 맛과 장소 등 다양한 연령층의 요구를 모두 만족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이곳 ‘헤이젠’은 평소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분위기와 맛좋은 음식으로 모든 연령층에게 인기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재미있고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흔들 그네와 자동차, 그리고 작은 텐트는 어른들의 행복한 시간을 보장해주며, 운치 있게 타들어 가는 모닥불 앞에 모여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맥주 한잔 기울이다 보면 그동안의 스트레스는 어느새 사라진다.
바비큐와 함께 인기인 ‘뻬쉐’의 조합은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최고의 궁합이다. 원재료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바비큐와 토마토를 베이스로 한 국물에 새우, 주꾸미,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개운하면서도 진한 맛이 일품인 ‘얼큰한 해물 모둠 전골’에 파스타 면과 공깃밥을 추가해 즐기는 코스는 특히 회식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위치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63
문의 031-262-313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