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의 미’는 프리미엄 숙성 생고기 전문점으로 이름난 마곡동 맛집이다. 국내산 프리미엄 생고기에 빙온 숙성 방식을 시도, 고기가 가장 맛있게 만들어지는 숙성시간을 찾아냈고, 최상의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부드러운 육질, 비밀은 국내최초 빙온숙성!
‘숙성의 미’는 마곡나루역 바로 앞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은 입맛 사로잡는 프리미엄 생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숙성의 미는 영하 1.6도에서 14일 간 생고기를 숙성하는 빙온 숙성기술을 국내최초로 적용했다. 특허 받은 빙온 숙성기 안에서 오랜 연구와 정성으로 만들어진 이 집의 고기는 잡내 없이 고기 본연의 맛은 그대로 남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첨가재료가 아닌, 시간이 준 선물로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과 감칠맛,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쾌적하고 깔끔한 내부와 완벽하게 세팅된 배기시설도 식사의 즐거움을 배로 더해 까다로운 손님들의 입맛을 거뜬히 충족시키고 있다.
이 가격 실화? 가성비 갑! 프리미엄 돼지고기
숙성의 미가 인기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뛰어난 ‘가성비’이다. 국내산 1등급 숙성 암퇘지고기를 1인분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주머니 부담을 덜어준다. 스페인산 흑돼지 품종으로 목초지에서 자연방목으로 키운 이베리코를 비롯해 소고기, 특선메뉴 역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다양한 고기가 한 번에 나오는 세트주문도 추천한다. 29,900원에 판매하는 돼지고기 세트메뉴는 2~3인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의 항아리 숙성삼겹살과 이베리코 항정살, 이베리코 꽃목살, 이베리코 갈빗살이 나온다. 44,000원의 소고기 세트메뉴는 철판 부채살 스테이크를 비롯해 생 부채살, 소 갈빗살, 와규 등심 등 화려하고 신선한 메뉴가 한 번에 차려진다. 모든 제품에는 구수한 된장찌개를 1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마곡동 숙성의 미의 이강주 대표는 “점심인지 회식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의 상차림은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라며 “미리 주문하면 시간에 맞춰 완벽한 식탁을 준비해준다”고 전했다.
인기실감 육꼬 비빔밥! 점심특선메뉴도 추천!
프리미엄 생고기 외에 숙성의 미를 다녀간 손님들이 적극 추천하는 메뉴는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국내산 마약껍데기이다. 콜라겐이 많은 마약껍데기에 매콤한 맛을 더한 볼케이노 껍데기 역시 인기가 좋다. 숙성의 미는 매 시즌 소비자의 입맛을 분석해 트렌드에 맞는 신 메뉴 출시로 단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육회와 꼬막, 백김치가 어우러진 육꼬삼합은 16,900원에, 꼬막무침과 소면, 꼬막비빔밥 등을 8천 원대에 판매하며, 5~8천 원대의 점심 특가메뉴도 다양하다.
이강주 대표는 “프리미엄 숙성고기의 대중화에 앞서겠다는 신념으로 뛰고 있다”며 “보장된 맛과 품질에다 정성을 듬뿍 담은 상을 부담 없는 가격에 받아보시라”고 전했다.
위치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2층 213호
문의 02-3664-5492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