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는 수준에 맞는 수업, 꼼꼼한 관리, 그리고 대입까지 이어지는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는 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초등부터 고등까지 학생들을 열심히 가르치고 꼼꼼하게 관리해 반드시 성과를 내겠다는 약속을 지켜온 ‘유수하수학학원’이 수내동에 문을 열었다. ‘완결 커리큘럼’으로 오랜 세월, 대치동과 평촌의 학생과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아온 ‘유수하수학학원’의 수업을 소개한다.
성적을 올리는 ‘유수하수학학원’의 세 가지 방침
유수하 원장은 오랜 세월, 믿을 수 있는 수학학원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은 정성스러운 수업준비, 사후관리, 그리고 비전 제시라는 세 가지 방침을 철저히 지키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특히, 강사의 질이 곧 학생의 질을 결정한다며 프린트 한 장, 문제 하나라도 꼭 필요한 것으로 매 수업을 준비해 학생들의 역량을 올릴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또한 “아무리 좋은 강의라도 피드백이 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같은 수준이라도 개별 학생에 맞는 맞춤 관리로 부족한 부분을 제대로 메워줘야만 제 실력이 됩니다”라며 개별첨삭 관리의 중요성을 거듭 전하며 초등부터 고등까지 오랜 기간 수학을 학습해야 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수학을 통한 비전을 제시해할 수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성적을 올리는 책임관리 “오아시스 5A-SYSTEM”
이곳만의 특별한 “오아시스 5A-Sys”프로그램은 학생 관리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다. 유 원장은 단순히 테스트의 점수에 맞춰 반을 편성하지 않고 학생의 성향과 학습태도, 목표를 진단해 가장 효율적인 반과 담임 강사를 배정하고 개별 학습상황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시한다고 소개한다.
즉, 수능까지 바라보고 제시한 중장기 개인 맞춤식 학습 플랜을 매니지먼트식 담임 관리를 통해 과제와 학습 목표 등을 조절해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같은 책임 관리에 대한 만족도는 높은 장기 재원생 비율로 확인할 수 있다.
개별 첨삭 프로그램인 SyS.T.A.R(씨스타)로 수학적 역량 향상시켜
수학적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개별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에 대한 꼼꼼한 보완이 반드시 필요하다. ‘유수하수학학원’의 개별 첨삭 프로그램이 다양한 이유다. 최근 중요해진 학교 내신시험은 ‘기승전백 프로그램’이 책임진다. 각 학교 시험에서 90% 이상의 적중률을 보이는 ‘유수하수학학원’의 내신 대비는 1차 오답풀이(기), 틀린 문제를 중점으로 한 개별 변형문제 연습(승), 2차 오답정리(전), 학교별 특성에 맞는 직전 대비로 진행되어 어떤 문제도 놓치지 않는 실력을 준비하게 된다.
또한 수행평가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지만 서술형 문제에 취약해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한 ‘SNS(서술형 문제 너무 쉽다)’교재도 만족도가 높다. 유 원장은 “수행평가를 놓친다면 최상위권이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학교 진도에 맞춰 1주일에 한 번, 서술형 테스트로 실력을 점검하고 오답을 정리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수행평가를 비롯해 내신시험의 서술형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습니다”라고 이곳 재원생들이 유독 서술형 평가에 강한 이유를 소개했다. 이외에도 데일리 테스트와 오답정리로 철저하게 이뤄지는 개별 첨삭 프로그램의 핵심은 바로 학생이 알 때까지 반복하는 것이라고 유 원장은 강조한다.
발 빠르게 교육 변화를 분석해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다. 자유학년제 실시로 수행평가만으로 평가가 이뤄지는 중1학생들에게 ‘SNS’를 강화하고 별도의 ‘유수하 실력고사’를 실시해 객관적인 실력 점검도 철저히 하고 있다. 10월에는 ‘무료 진단평가’가 진행되니 수학 성적에 대한 고민으로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찾는다면 한 번 방문해보자.
문의 031-717-334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