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에게 카페는 맛좋은 커피와 음식을 맛보는 곳이기도 하지만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도 하다. 넓은 공간이 주는 쾌적함과 어느 곳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함이 공존하는 ‘카페 온더데스크’는 이런 우리들의 니즈에 꼭 맞는 공간이다. 특히 맛좋은 브런치들을 비롯해 특별한 시그니처 메뉴와 음료들을 선택하는 재미와 시선을 사로잡는 개성 넘치는 SNS를 꾸밀 수 있는 소소한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
혼자 또는 함께 누리는 최고의 힐링 공간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어느 때나 고민 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 홀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조용한 공간과 창밖의 푸르른 나무들로 도심이라는 것을 깜빡 잊게 되는 창가와 테라스가 있는 싱그러운 공간, 아이들의 얘기를 터놓고 나눌 수 있는 나름 비밀스러운 공간까지 모두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분명 같은 공간이지만 그날그날의 기분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에서 힐링을 경험한 고객들은 이와 같은 카멜레온과 같은 매력이 이곳을 자꾸 찾게 만든다고 전한다.
건강한 메뉴부터 자극적인 악마버거까지,
메뉴 선택의 자유 굿~~
각양각색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때문에 이곳의 다양한 메뉴들은 반갑기만 하다. 직접 그릴에 구운 연어 스테이크를 올린 건강한 맛의 ‘시금치 연어 리조또’, 톡톡 튀는 명란의 식감이 끝내주는 ‘게살 명란 크림’, 제철 맛 나는 다양한 여름 채소에 불향 가득한 큐브 스테이크 ‘찹 스테이크 브런치’와 오믈렛을 재발견하게 해준 고소한 달걀 고유의 맛과 쫄깃한 버섯을 품은 부드러운 ‘버섯 오믈렛 브런치’는 건강한 음식은 맛을 포기해야 한다는 생각을 기분 좋게 깨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음식에 불평하는 자녀들과 함께 이곳을 찾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모든 연령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양한 피자와 함께 특별한 ‘악마버거’를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앙증맞은 뿔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악마버거’는 수제 소고기 패티에 매운 토마토소스의 매운맛, 적양파의 달큰함, 그리고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조합으로 기분 좋은 자극적인 맛을 선사한다.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비주얼 깡패 메뉴들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곳 음식들은 먹기 전, 인증 샷이 필수다. 몽글몽글한 거품이 가득한 ‘몽글몽글 카라멜 아이스 카푸치노’와 조각 얼음을 밑에 깔아 시원함을 더한 커피에 북금 곰 우유 얼음을 올린 ‘카페 아포가또’, 시원하고 상큼함이 먼저 전해지는 라임 향 가득한 ‘모히또’가 대표적이다. 특히 접시에 먹음직스러운 딸기를 가득 올린 ‘스트로베리 빙수’는 여름을 맞아 인기몰이 중이다.
곧 출시될 예정인 쿠킹박스를 이용하면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채워주는 이곳 음식을 함께 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위치 분당구 서현로 237번길 3
문의 031-709-3355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