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명품 선글라스, 기능성 고급렌즈 저렴하게 챙겨가세요~
정액정찰제 공장형 안경체인 ‘다보네 안경 콘택트’ 파주 운정 야당역점
누진다초점렌즈 청색광차단안경 변색렌즈 콘택트렌즈 등 상시 할인해-
공장주문제작 직거래로 중간거품 빼
야당역 인근에 위치한 ‘다보네 안경 콘택트(이하 다보네 안경)’ 야당역점은 안경의 메카 대구3공단에서 생산하는 품질 좋은 국산 안경테를 주문 제작과 직거래 방식으로 공급해 중간 유통마진을 없애고 저렴한 가격으로 안경을 판매하는 곳이다. 안경테와 선글라스 등 주요 품목들은 좋은 품질의 디자인 제품을 주문 생산하거나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공장 직거래를 통해 비용을 낮춘다. 다보네 안경 본사에서 세계 명품 브랜드와 직접 계약해 구찌 프라다 페레가모 크리스찬 디오르 톰포드 등의 해외명품 안경을 최대 30~50% 상시적으로 할인하고 있다.
누진다초점렌즈에 특화된 안경점
다보네 안경 야당역점은 누진다초점렌즈와 청색광 차단 안경 분야에서 남다른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대략 40세를 전후로 눈의 조절력이 감소하면서 가까운 거리의 사물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는 변화를 겪게 되는데 이를 흔히 노안(중년안)이라고 한다. 누진다초점렌즈는 먼 거리와 중간거리, 근거리를 렌즈 하나로 볼 수 있는 기능성 렌즈로 노안(중년안)에 최적화된 렌즈이다. 누진다초점렌즈는 초점 설계가 중요한데, 다보네 안경 야당역점에서는 정밀측정시스템으로 렌즈를 정밀하게 설계하고 오래된 실전 노하우로 고객들이 누진다초점렌즈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 실패율을 최소화한다. 누진다초점렌즈를 시중보다 30~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청색광 차단 안경
최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컴퓨터를 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청색광 차단 안경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청색광은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가리킨다. 자연광과 자외선 사이에 존재하는 청색광은 빛의 특성상 눈의 피로도를 높인다. 청색광 차단 안경은 유해 광선을 차단하고 일부 자외선까지 차단해준다. 일반 렌즈보다 30% 정도 비싸지만 눈의 건강을 위해 청색광 차단 안경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한다.
콘택트렌즈 대량 구매시 30~50% 저렴해
안경의 불편함을 덜고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콘택트렌즈도 다보네 안경의 주요 아이템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하드렌즈와 일회용 렌즈는 대량으로 구매할 때 시중보다 30~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일반 콘택트렌즈보다 산소투과율이 2배 이상 높은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는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도가 낮다고 한다. 보통 6개월 동안 사용하는데 다보네 안경 야당역점에서는 현재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 1+1 행사를 하고 있어 한번 구매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6만원이다.
안경이야? 선글라스야? 변색렌즈 인기 많아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처럼, 실외에서는 선글라스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변색렌즈도 여름철 인기상품이다. 변색렌즈는 평상시엔 일반 렌즈처럼 투명하지만 햇빛을 받으면 그레이나 브라운 블랙 색상으로 변한다. 변색 컬러는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고 한다. 안경과 선글라스 기능이 합쳐진 투인원 기능성 렌즈인 셈이다. 시력이 매우 나빠 선글라스 구매시 불편을 겪었던 사람이라면 한번쯤 변색렌즈에 도전해볼 만하다.
소아전문 안전한 안경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서 소아용 전문안경테인 토마토안경도 취급한다. 소아용 안경테는 착용이 쉽고 흘러내리지 않으며 충격 흡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잘 깨지지 않는 1.60 고광도 렌즈를 병행하면 여러모로 안전한 어린이 안경이 완성된다.
여름시즌 맞아 선글라스 스페셜 할인
다보네 안경 야당역점에서는 상시적으로 할인 이벤트가 열리며 분기별로 아이템을 정해 할인행사를 열고 있다. 햇빛이 강렬해지는 여름 시즌(6~8월)에 맞춰 현재 선글라스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국산 브랜드는 최대 80%, 해외 명품 브랜드는 최대 50%까지 세일한다. 명품 구찌는 19만9천원 톰포드 폴리스 선글라스는 15만원, 레이벤 인기모델은 14만9천원~15만9천원, 제냐 폴리스 페레 등 수입명품은 9만9천원이다. 끌리에 선글라스는 6만원에 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다보네 안경 야당역점은 최근 2주년 기념을 맞아 선글라스 스페셜 행사와 함께 콘택트렌즈, 누진다초점렌즈 스페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드렌즈는 최대 50% 세일, 아큐브는 최대 40%, 쿠퍼비전&바슈롬 렌즈는 30% 할인하고 있다. 누진다초점렌즈도 최대 40~50% 할인 행사를 한다.
위치 파주시 경의로 1080 명동프라자 105호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연중무휴
문의 031-947-9077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