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와 파스타처럼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는 음식이 또 있을까. 첫 입의 바삭함을 채 잊기도 전에 두툼한 고기의 육질을 맛볼 수 있는 돈가스와 깊은 맛을 내는 소스와 잘 어우러진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수내동 금호행복상가의 ‘돈까스 브라더스’는 돈가스와 파스타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맛 집이다.
평소에도 찾는 이들이 많아 더 이상 알려지지 않길 바라며 꽁꽁 숨겨두었던 곳이었지만 올해 초, 착한 가격과 최고의 맛이 소문나며 방송을 탄 이후에는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들로 더욱 분주해졌으니 배고픔을 참을 수 있을 때만 찾아갈 것을 추천한다.
두 형제가 매일 아침 직접 신선한 맛의 소스와 스프를 준비하기에 11시 50분이 되어야 주문을 받기 시작하는 이곳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투박한 브라더스의 손으로 튀겨지는 돈가스와 파스타는 현란한 손놀림이 눈을 사로잡는다. 허브와 마늘에 재워 숙성시킨 국내산 등심과 특제 소스의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인 ‘브라더 돈까스’, 이곳 ‘돈까스’에 자연 치즈를 듬뿍 올리고 토치로 녹여내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두툼한 육질로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과 특제 소스와 어우러진 고소함으로 감탄이 절로 나는 ‘스노우 돈까스’는 최고다. 특히, 착한 가격과 함께 성인 남성도 배부른 푸짐한 양이 더욱 매력적이다.
파스타 또한 이곳을 찾는 이유가 된다. 직접 만든 토마토소스에 버섯과 야채를 더해 담백한 ‘아라비따 파스타’, 크림소스의 고소함과 매콤함이 조화로운 ‘크림 파스타’, 태국 고추의 기분 좋은 매운 맛과 숙성된 간장소스, 그리고 불 맛이 어우러진 ‘오리엔탈 파스타’는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위 치 내정로 165번길 38 금호행복시장 지층 20호
문 의 031-717-005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