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팸족들이 증가하며 주변에 반려동물 관련 매장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가족들을 생각하며 더 좋은 제품들을 구매하려는 펫팸족들의 깐깐한 기준을 만족시키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더욱이 비용 면에서 매력적인 인터넷 구매로는 마음이 놓이지 않는 펫팸족들에게는 직접 펫 스토어를 둘러보며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보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일로 자리 잡았다.
정자동 국립 국제교육원 인근에 위치한 ‘지나펫’은 엄선한 반려견 용품을 비롯해 미용, 목욕, 호텔과 데이케어까지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프리미엄 펫 스토어다. 사랑스러운 분홍빛 간판과 함께 눈에 띈 발코니 쉼터는 반려견과 견주의 마음을 헤아리는 이곳 대표의 배려가 고스란히 들어 있다. 막상 실내에서 용품을 둘러보고 싶어도 오랜만의 쐬는 바깥바람을 놓치고 싶지 않은 반려동물들의 아우성(?)으로 포기할 필요 없이 반려견과의 산책길에 가벼운 마음으로 들러 쉬어 갈 수도 있고 용품도 구입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이곳 마스코트인 ‘테리’의 환영을 받으며 들어서면 반려견주의 입장에서 직접 먹여보고 엄선한 다양한 간식과 사료, 장난감, 간식 대신 먹이면 관절, 눈물, 치아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하네스 중에서도 튼튼하고 착용감이 좋기로 유명한 ‘러프웨어(RUFF WEAR)’제품들과 반려동물을 조금은 특별하게 꾸며주는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리틀로이’ 제품들이 입소문 나며 분당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다.
이외에도 미용은 물론 셀프 또는 위탁 목욕이 가능하며 낮 시간 동안 반려견을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는 데이케어와 호텔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위 치 분당구 느티로 AK와이즈플레이스 104호
문 의 031-718-7275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