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는 선물의 기쁨 못지않게 누군가를 생각하며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설렘 또한 크다. 곰손인 나를 대신해 상상 속 케이크를 현실이 되도록 도와주는 특별한 수제 맞춤 케이크 전문점 ‘Kiro Baking Studi(키로 베이킹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백현동 카페거리에서 키즈 쿠킹 스튜디오로 유명했던 ‘키즈룰루’의 서수경 대표가 2년 전 문을 연 이곳은 수제 맞춤 케이크와 각종 답례품을 비롯해 키즈와 성인을 위한 맞춤 베이킹 클래스, 파티 참석자들만을 위한 특별한 식사와 베이킹 클래스로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주는 소규모 키즈 파티가 전문이다. 한번 경험하면 다시 찾게 된다는 서 대표의 손맛과 알찬 수업은 10년이 넘도록 꾸준한 사랑과 신뢰로 확인할 수 있다.
‘키로’의 수제 맞춤 케이크는 최소 3일 전에는 주문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신선한 맛과 특별한 디자인으로 인기다. 부모님 생신이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그만인 멋스러운 생화 장식의 ‘플라워 시폰 케이크’와 직접 만든 아이싱 쿠키를 이용한 취향 저격 장식으로 어른이지만 저절로 부러워지는 동심 가득 ‘생일 케이크’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자인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서 대표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맞춤 케이크는 손이 많이 가지만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 포기할 수 없다고 말한다.
이외에도 도지마롤이 유명해지기 전부터 사랑받았던 ‘키즈 롤케이크’, ‘당근 케이크’, 고소한 아몬드와 부드러운 감자크림의 조화로운 ‘화이트 엔젤 무스’와 봄을 맞아 상큼 달콤한 ‘딸기 티라미수’까지 골라 주문할 수 있기 때문이다. 15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맛의 ‘키즈 큐브 식빵’은 주말에만 한정판매되니 놓치지 말자.
위 치 분당구 판교역로 2번길 9-1
문 의 031-709-5731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