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운동법으로 유명한 EMS트레이닝
스마트한 운동을 통한 건강한 몸매관리와 디톡스를 통한 피부관리를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토탈 케어샵이 운정신도시에 오픈했다. 운정 야당동에 위치한 ‘원바디’가 바로 그곳이다. 원바디는 4차 산업혁명시대 과학기술의 발전이 헬스와 피트니스 분야에 접목된 신개념 다이어트 뷰티샵이다. 일명 연예인 운동법으로 유명해진 EMS트레이닝은 유럽에서 수입된 장비를 사용해 고가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왔으나 최근 ㈜원바디가 자체 기술을 개발해 트레이닝 장비를 국산화하면서 EMS트레이닝(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Training)이 대중화되기에 이르렀다.
보통 근력운동기구로 운동을 하면 뇌신경이 근육으로 전기 신호를 보내 근섬유를 자극하고 이러한 과정이 반복되면서 근육이 만들어진다. 이와 달리 EMS트레이닝에서는 전용 수트를 입고 운동을 하는데 기계가 100Hz미만의 저주파를 근육에 전달하고 근섬유를 자극해 뇌의 명령 없이도 근육을 수축 이완시켜 근력을 향상시키는 원리이다. EMS트레이닝에서는 20분 운동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고강도 운동을 통해 어깨나 팔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 원하는 부위의 근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고 특히 재활 효과가 탁월하다고 한다.
다이어트와 독소관리 피부관리가 1시간 내 한 곳에서 해결
원바디에서는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 사전 질문지와 면담을 통해 고객의 성향, 신체조건, 질병과 불편여부 등을 파악하고 운동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운 뒤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고 있다. 먹거리는 풍부해졌지만 운동 시간을 내기에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1시간 이내로 전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원바디의 토탈 서비스는 EMS 전신마사지와 트레이닝 20분, 전신디톡스 30분, 워터테라피 5분으로 구성되며 원바디 운정점에서는 관리를 마친 고객들에게 단백질 쉐이크와 체지방 분해 차를 제공하고 있다.
과학기술과 개인 트레이너의 맞춤형 관리
원바디 EMS트레이닝은 개인 트레이너가 고객의 신체조건에 따라 맞춤형으로 일대일 트레이닝을 한다. EMS트레이닝은 체지방 감소와 결합조직 강화를 통한 사이즈 감소, 셀룰라이트 감소 및 근육 발달, 기초 대사량 증가, 관절 및 허리통증 완화, 혈액순환 개선, 면역력 강화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원적외선 돔에서 진행되는 온열 디톡스는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소금을 림프절에 골고루 발라 땀과 함께 체지방을 체외로 배출한다. 이때 신장과 폐를 통해 배출되지 못하는 중금속과 독소까지 배출시킨다. 온열 디톡스는 독소배출 및 몸의 항산성화 작용, 신진대사 자극, 림프순환 촉진, 부종완화 등에 효과가 있다. 워터테라피는 에어 브러쉬를 이용해 비지온드셀 미스트앰플을 초미립자의 형태로 얼굴에 분사한다. 워터테라피는 독소가 배출된 뒤에 진행하기 때문에 흡수율이 매우 높아 피부탄력과 안색의 변화를 바로 체감할 수 있고 꾸준히 관리하면 주름개선 얼굴축소 홍조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미국 존스홉킨스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농구선수로 활동해온 정지민 원바디 원장은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한 관리시스템과 고객맞춤형 트레이닝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만드는 파트너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원바디 운정점은 주3회 3개월 등록시 1회당 4만원 후반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토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회 체험 비용은 10만원이고 체험후 회원 등록시 체험비는 무료이다. 필요에 따라 EMS트레이닝과 전신디톡스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위치 파주시 경의로 1114 에펠타워 5층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토요일 오후 4시까지)
문의 031-942-4984 (상담 및 체험은 100% 예약제 운영)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