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6일 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는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개막했다.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스타스포츠, 아프리카TV,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 그리고 일산 중산동에서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진료를 하고 있는 일산 하이병원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이번 대회에는 팀퍼스트, 아프리카 프릭스, 풋스타즈, FC원, FC행주, FC어벤저스 등 6개 팀 150여 명이 출전했다. 주요 연예인들은 배우 곽희성, 한재석, 가수 에디킴, 유승우, 정하, 이건(이상 fc어벤저스), 가수 정이한, 제국의 아이들의 김동준, 제트, 노지훈, 고유안, 신기현(이상 fc원), 래퍼 주석, 딘딘, 마이크로닷, 산체스, 뉴챔프, 라코, 그룹 틴탑의 가수 창조, 배우 김승현(이상 풋스타즈), 배우 변진수, 배유람, 박충환, 김광섭, 김진형, 이이경(이상 fc행주), 아프리카tv BJ 철구, 감스트, 최군, 범프리카, 염보성, 거제폭격기, 말왕, 최홍준, 준타스(이상 아프리카 프릭스), 모델 이호연, 신민철, 김동현, 홍지명, 김태동, 조범수, 오재현(이상 팀퍼스트) 등이다. 대회는 7주간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세 경기가 열린다. 단 8월 20일, 27일은 오후 2시30분부터 진행된다.
경기는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진행되면 입장은 무료다. 일산하이병원은 공식 지정병원으로 대회 전 기간 동안 의료지원을 펼친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