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티역과 선릉역 사이 도성초사거리 인근 ‘반도 스튜디오’는 대치동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사진관이다. 간판과 스튜디오 외관만 보면 세월의 흔적이 곳곳에서 느껴지지만, 오랜 경험과 노하우에서 비롯된 뛰어난 사진 결과물로 강남 주민뿐 아니라 분당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에서도 이곳을 찾아올 만큼 입소문이 난 곳이다. 스튜디오 촬영뿐 아니라 고교 졸업앨범 제작도 맡아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니, 사진 결과물에 민감한 10대 청소년과 대학생, 취업 준비생과 인근 직장인들도 오랜 단골들이다.
고난도 포토샵 프로그램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반도 스튜디오 대표의 뛰어난 디지털 보정 실력은 피부 톤부터 얼굴 라인, 콧구멍 비대칭, 짝짝이 눈 등의 미세한 보정은 물론, 양쪽 어깨의 기울기 차이나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을 차분하게 정돈해주는 것까지 세심한 보정이 이뤄진다.
과한 포토샵으로 인위적인 보정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인물의 단점을 보완해 증명사진부터 여권사진, 입사지원서 사진, 프로필 사진, 가족사진 등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공한다. 또, 반명함이나 여권사진을 찍으면 1장을 크게 인화해 서비스로 제공해준다.
위치: 강남구 역삼로 403 1층(도성초사거리 인근)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8시(토요일은 오후 6시까지, 일요일 휴무)
문의: 02-567-2336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