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을 위한 간식을 찾다 발견한 ‘봄빵’. 서현동에 위치한 이곳에는 어르신뿐 아니라 아토피와 글루텐 소화에 대한 어려움으로 빵을 즐길 수 없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빵과 디저트들이 가득하다.
국내산 쌀, 유기농 밀가루, 신안 천일염만을 고집하는 이곳 먹거리 중 100% 쌀로 만드는 ‘봄빵’은 천천히 시간을 두고 스팀 공법으로 쪄내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쌀이 가진 풍미와 식감을 한껏 살려주는 것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촉촉함을 유지해주기 때문이다. 담백한 맛을 내는 쌀에 흑미, 쑥, 자색고구마, 단호박 등 다른 재료가 어우러진 맛으로 다양한 맛을 선보이는 이곳의 빵들은 건강함을 선택하느라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다양한 만족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쌀빵에 잘 어울리는 전통 팥 앙금 외에도 부드러운 슈크림과 초콜릿 맛이 일품인 ‘초코 봄빵’과 ‘슈크림 봄빵’, 크림치즈와 팥의 어울림이 인상적인 ‘크림치즈 단팥 봄빵’, 쌀로 만든 ‘미친 식빵’, 부드럽고 쫄깃한 ‘크림치즈 번’을 비롯해 앙금플라워 케이크,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100% 핸드메이드 공룡 쿠키와 캐릭터 쿠키까지 출출함을 건강하고 맛있게 달래줄 먹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전통 조청을 사용한 수제 캐러멜 ‘봄슈멜’은 다른 곳에서 만나지 못했던 희귀템이다. 너트, 검은콩, 유자, 딸기와 조청으로 만들어 달지 않고 재미난 식감으로 한 없이 손이 가는 ‘봄슈멜’은 입에 넣으면 조금 후 사르르 녹는 식감에 이어 고소하고 상큼한 검은 콩과 유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딱딱하거나 달지 않아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한 주전부리로 그만이다.
캐슈너트,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두, 건블루베리, 현미 등 좋은 재료들을 쌀 조청으로 버무린 건강 간식 ‘봄바’와 각종 수제청으로 만들어내는 색다른 음료, 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해주는 마시는 빙수 ‘마빙’ 또한 인기 만점이다.
위 치 분당구 중앙공원로 40번길 8 현대아케이드 117호
문 의 070-8885-088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