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메리온’, ‘덴비’, ‘빌레로이 앤 보흐’ 등 유명 수입 주방 브랜드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창고형 그릇 할인매장 ‘(주)모드니’에서 수려한 문양과 튼튼한 재질로 많은 주부들의 사랑을 받는 ‘포트메리온’ 13종 품목을 13,8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행사품목은 공기, 대접, 원형접시(대, 중, 소 사이즈), 뉴볼(5인치, 7인치), 오트밀, 벨머그, 블랙퍼스트 머그, 사각쟁반(중, 소 사이즈), 브래드 접시 등 13종이다. 균일가 행사는 4월 21일(금)부터 진행되며 당분간 중단 없이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주)모드니’는 KBS ‘생방송 아침이 좋다’, ‘생활의발견’ 등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다. 일산 지역 주부들은 물론, 혼수를 마련하기 위한 전국 각지의 신혼부부들이 주로 방문한다.
‘덴비’, ‘빌레로이 앤 보흐’, ‘커트러리’, ‘큐티폴’, ‘에밀앙리’, ‘조셉조셉’ 등의 브랜드는 50%, ‘코스타노바’는 45%를 상시 할인 판매한다.
공장 직거래, 수입원 직거래를 통해 시중가, 혹은 인터넷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식기와 냄비류 외에도 수저류, 쟁반 등의 주방용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200여 평 규모의 매장에 18,000 종류 안팎의 상품을 취급한다. 70여대의 동시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량을 소지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택배를 이용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혼그릇세트를 구매하는 신혼부부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제공한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106-51 (장항동 561-15)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 031-905-126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