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쏘퍼니처’에서 신제품 입고 기념 할인 판매를 단행한다. 100% 통 원목 깔판으로 제작된 ‘원목 서랍침대’를 퀸사이즈 280,000원, 슈퍼싱글 250,000원에 판매한다. 원목 4인 식탁세트 신제품 3종 또한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쏘퍼니처’는 모던한 스타일로 1인 가구나 2인 가구 등의 소가구를 만든다. 주로 20~30대 싱글 족이나 신혼부부들이 즐겨 찾는 젊은 감각을 추구한다. 최근에는 노후에 집을 좁혀 이사하는 중·노년층이 늘어나면서 이들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쏘퍼니처’는 1,000평 규모의 물류센터(1층)와 300평 규모의 전시장(2층)이 함께 있어 바로 구입해서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이쏘퍼니처’의 유영제 전무는 “원목과 친환경 도료를 사용해 만든 ‘이쏘퍼니처’는 베트남에서 만들어 수입하기 때문에 가격은 대한민국 1등으로 저렴하다”고 말했다. 실제 ‘이쏘퍼니처’에서는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 입점하는 도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이쏘퍼니처’는 수입가구 70%, 국내 제작 가구가 30%이다. 특히 거실가구부터 침실가구, 수납가구, 주방가구, 서재가구, 인테리어 소품까지 직접 디자인해서 만들기 때문에 트렌드에 민감하다. 또한 한샘과 제휴해서 싱크대와 붙박이장 등의 시스템가구도 판매하고 있다.
스크래치 상품이나 전시상품은 30~7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소파부터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교환, 반품은 불가. 미리 신청하면 카카오톡으로 스크래치· 전시상품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