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엉차와 연근차. 콩차 등 건강차를 개발있는 우리차 전문 기업 어가행렬에서 우엉과 커피를 결합한 ‘커피차(coffee tea)’ ‘브라질 이파네마 커피’를 출시했다. 또한 검은콩과 커피를 결합한 ‘검은콩앤커피’도 선보였다. 머루와 커피를 블랜딩해서 ‘과테말라 SHB 커피’도 내놓았다.
‘브라질 이파네마 커피’는 국내산 우엉 50%와 브라질 이카넬라 50%를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국내산 친환경 우엉의 풍미와 브라질 이카넬라 커피가 결합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향을 낸다. 부드러운 신맛이 있어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다. ‘검은콩앤커피’는 파주에서 재배한 검은콩 50%와 인도네시아 만델링 커피 50%를 배합해 만들었다. 강렬한 바디감을 갖은 만델링 커피와 구수한 검은 콩의 맛과 향이 조화롭다. ‘과테말라 SHB 커피’는 파주 검정콩과 탄자니아 AA를 브렌딩한 제품으로 신맛이 강하지만 전체적인 맛과 향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제품들은 먹기 편하게 모두 티백으로 제작했다. 어가행렬 유은희 사장은 오랫동안 한방건강학과 약선음식에 대해 공부하다가 우엉차의 효능을 알게 돼 우엉차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차 개발을 시작했다. 우엉차와 연근차 개발에 이어 콩잎을 활용한 콩차를 선보인바 있다. 최근엔 커피와 우리 차가 세련되게 어우러진 ‘브라질 이파네마 커피’, 검은콩앤커피, ‘과테말라 SHB 커피’를 선보이며 현대인이 즐겨 찾는 커피에 건강을 더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문의 031-957-7976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