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은 아이스크림과 과일을 잔뜩 올린 디저트라는 굳건한 믿음은 보정동 주민센터 근처에서 발견한 ‘비니비니(BEANY VINNY)’ 프리미엄 수제 와플을 맛본 후 보기 좋게 깨졌다.
카페 ‘빈스빈스’의 성공을 주도한 송재우 대표가 새롭게 선보인 ‘비니비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와플에 무항생제 계란, 100% 우유 생크림, 프랑스 숙성 버터 등 프리미엄 원재료가 더해져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두꺼운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올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와플’과 홈 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유럽산 라즈베리 퓨레와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생크림 맛이 어울린 ‘라즈베리 수제 퓨레 와플’, 그리고 소시지와 샐러드,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와 계란프라이를 곁들이는 ‘브런치 와플’까지 토핑에 따라 달라지는 토핑와플을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다.
‘비니비니’에서는 얇은 와플을 반으로 접어 각종 재료를 사이에 토핑해 색다른 식감과 맛의 어울림을 선사하는 특별한 샌드와플을 맛볼 수 있다. 테이크 아웃은 물론 먹기에도 쉬운 샌드와플은 식사대용으로도 제격이다. 바삭하고 촉촉한 와플 안에 슬라이스 햄, 계란, 고다치즈, 로메인 상추, 바질 페스토를 넣은 담백한 ‘그린 에그 와플’, 입 안 가득 터지는 상큼한 맛과 달콤한 맛이 기분 좋은 수제 레몬크림이 인상적인 ‘수제 레몬크림 스트로베리 와플’, 기라델리 초코 소스에 토치로 구운 머시 멜로우를 토핑한 ‘초코 스모어 와플’ 등 새로운 맛을 기대하는 설렘은 어느새 이곳을 찾는 고객들의 특권이 되어버렸다.
수제 와플의 맛을 한층 더해주는 음료 또한 최고. 전문 카페 못지않은 맛을 자랑하는 커피, 에이드, 비니치노 등 50여종의 음료는 저절로 결정 장애가 생기게 한다. 그중에서도 직접 쪄낸 국내산 단 호박과 따끈한 우유로 부드러움을 더한 건강한 ‘단 호박 라떼’는 겨울 음료로 인기몰이 중이다.
위 치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46
타워시티프라자 102호
문 의 031-897-880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