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위한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Thank You> 콘서트가 12월 12일(월)과 13일(화) 양일간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지난 시간에 대한 아쉬움보다는 조금 더 나은 세상을 기대하고 계획해보는 시간, 그리고 세상의 평화를 위해 함께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 될 것이다.
박상현의 지휘에 맞춰 모스틀리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바리톤 김동규, 소프라노 김지현, 색소폰 심상종 등이 함께 한다. 만능 엔터테이너 바리톤 김동규가 노래하는 월드팝송과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 중에는 바리톤 김동규가 직접 편곡한 곡들도 연주된다. 그의 세션과 함께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축제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의 프로그램은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를 비롯해 신고산 타령, 살짜기 옵서예, 나탈리아, 무정한 마음, 뮤지컬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중 ‘투나잇’,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준비된다. 지난 1년간 일상의 수고로움으로 힘겨웠다면 이번 <Thank You> 콘서트는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가족과 함께 떠나는 부드러운 힐링 여행이 될 것이다.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특별한 콘서트 <Thank You>에서 겨울의 따스함을 느껴보자. 티켓 가격은 2만원~16만원.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