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학교가 12월 1일부터 2017년 1월 10일까지 2017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하과, 보건복지융합학과) ▲휴먼학부(다문화한국어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학부(글로벌뷰티학과, 재난안전소방학과, 경영학과)로 3개 학부 8개 학과이다.
건양사이버대는 4년제 대학과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면서도 시·공간의 제약이 없다. 직장인은 물론 주부, 자영업자, 고교졸생 등 다양한 계층이 지원하고 있다. 또한 원격대학 커리큘럼상 특성을 탈피해 전문 강의와 자격증 취득지원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실습과 특강, 전공별 맞춤프로그램 등을 통해 재학생들의 취업역량과 실무능력 강화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 검정고시, 방송통신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은 신입생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사람은 이수 학점에 따라 2·3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다. 수능 성적이나 고등학교 내신 성적은 입학과 무관하다.
학비는 1학점 당 7만원으로 오프라인 대학의 1/3수준이다. 융통성 있는 교육 과정으로 최소 3년 안에 학사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자, 국가유공자, 북한이탈주민의 경우 비용부담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마련했다.
원서 접수는 건양사이버대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입학을 위한 전형요소(자기소개서 30%, 학업계획서 40%, 학업적성검사 30%)도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국가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도 있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양사이버대 홈페이지(kycu.ac.kr) 또는 입학상담 및 안내(1899-3330, 042-600-65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