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용인문화재단은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용인문화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Young Inside>’ 7기를 모집한다. 용인문화재단 대학생 서포터즈는 재단이 진행하는 공연·전시·축제·교육 등 사업에 대한 홍보와 기획에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7기는 공식 블로그 및 SNS를 비롯한 온라인 매체를 활용하여 재단과 시민이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방안을 기획하고 수행하게 되며, 더불어 재단 사업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찾아가는 예술교육 프로그램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의 재능기부단 ‘마당지기’로 선발되며, 서포터즈 특별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예술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재단에서 지정한 기획 공연 및 전시 티켓이 우선적으로 제공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 수여와 함께 우수한 서포터즈와 팀에 대해서는 별도로 시상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서류심사 및 면접을 통해 20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8월 1일부터 17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용인문화재단 홍보마케팅팀 031-260-331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