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제4회 대한민국 최고기록 인증식에서 세계최초 DACL(Digital Analog Convergence Leadership)프로그램으로 한국판기네스인증을 받은 DACL리더십컨설팅은 지난 16년 동안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청소년 대학생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한 탁월한 경험을 갖고 있는 전문기관이다.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8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2박3일 동안 대전 아드리아호텔(유성)에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비전과 열정을 심어주는 창의 인성 리더십 캠프를 개최한다.
‘비전과 열정으로 창의적인 리더가 되자’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DACL 청소년 인성리더십스쿨은 실력과 인성을 함께 겸비한 리더의 자질과 역량을 고취시킴으로써 미래의 지도자로 양성하기 위해 5가지 과정목표를 두고 있다.
다섯 가지 과정 목표는 1. 창의력과 유연성을 통한 자기경영 2. 이성과 감성의 융합리더십개발 3. 열정과 자신감향상으로 개인의 성장 4. 몸과 마음의 건강을 통한 행복한 인간관계 5. 스피치 토론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증진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비하기 위한 창조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태도로 소통하는 리더의 모습을 갖게 한다는 것이 이번 캠프의 목적이자 기대효과이다.
부모가 자녀에게 전하는 최고의 선물
DACL 청소년 창의인성리더십 프로그램은 2004년부터 카이스트(KAIST) 인성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경험으로 새롭게 탄생한 현 시대가 꼭 필요로 하는 이성과 감성의 융합리더십이다. 그동안 건양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동기유발학기에서 자신감 증진 프로그램으로 많은 호응을 얻은바 있고, 다수의 대학교 및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위한 인성 리더십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DACL 청소년 창의 인성리더십캠프는 8월 5일(금) 오전 11시 박영찬 원장(DACL리더십컨설팅 대표/ 산업카운슬러1급)의 ‘신나는 리더십 스타트’를 시작으로 △청소년코스 정규프로그램(비전과 목표설정, 친구관계, 스피치 토론기법, 인성리더십, 문제해결능력 등), △창의력 계발훈련 △유연성을 위한 롤플레잉 등을 진행한다.
수료식은 8월 7일(수) 오후 3시경에 한다.
대학생들이 코치로 참여 멘토 역할 수행
이 과정에서는 기존의 DACL 인성리더십코스를 수료한 남녀 대학생들이 코치로 참여해서 수강생들에게 멘토 역할을 하면서 함께 도움을 주게 된다.
자신감과 열정으로 실력과 인성을 갖춘 리더십을 통해 주도적 자세로 학교생활을 하고 싶은 학생, 스피치 토론기법향상을 통해 면접에 대비하고 싶은 학생, 스트레스와 고민을 창의적 문제해결법으로 극복하면서 삶을 행복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부모님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 될 것이다.
참가대상은 초등반/중고생반 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참가비와 기타 자세한 문의는 DACL리더십컨설팅(☏042-488-3597, 042-487-3597)로 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