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야말로 ‘집 꾸미기’ 열풍이다. 최근엔 커튼, 쿠션, 이불, 러그 등 패브릭 제품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홈 드레싱(Home Dressing)이 인기를 끌고 있다.
나만의 개성을 톡톡 살려줄 홈 스타일링을 찾는다면 ‘샤링스타일(Shirring Style)’로 가보자. 샤링스타일은 커튼부터 블라인드, 침구, 소소한 소품, 부자재까지 홈 드레싱의 모든 것이 있다. 맞춤커튼은 물론 수선과 리폼, 셀프인테리어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샤링스타일은 호텔 객실부터 별장, 펜트하우스, 모델하우스, 패밀리 레스토랑, 펜션, 카페, 가구점, 소품 가게, 개인 주택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해왔다. 250여 평의 일산 전시장에는 그동안의 노하우를 차곡차곡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수입 맞춤 커튼부터 블라인드, 침구, 패브릭 소품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제품이 있다. 요즘 가장 핫한 북유럽 스타일과 클래식, 빈티지, 모던까지 스타일도 다양하다.
샤링스타일의 맞춤 제작은 특별하다. 커튼부터 블라인드, 침구, 쿠션, 소품까지 집의 구조와 공간의 특징, 햇빛, 난방, 그리고 제품별 기능을 고려해서 디자인을 제안한다. 특히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꼼꼼하게 살피기 때문에 제시한 디자인 안에서 90% 이상 선택이 이뤄진다. 때문에 만족도가 아주 높은 편이다.
또한 샤링은 디자이너 마인드가 강하다. 원단과 디자인, 그리고 연출방법에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기 때문에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제품이 많다. 기능과 디자인을 고려해서 블라인드와 커튼을 함께 설치하기도 하고, 공간을 분리하기 위해 패널 커튼을 추천하기도 한다.
맞춤 제작은 기본 상담-현장보기-실측과 사진 촬영-취향 및 분위기 파악-예산 고려한 디자인 제시-선택-제작 순으로 진행된다.
위치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309-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