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향, 시원한 향, 달콤한 향 등 첫 인상을 좌우하는 향기는 기분전환은 물론 오래도록 그곳을 기억하게 하는 역할도 해준다. 이런 이유로 향초를 이용해 집안의 향을 손쉽게 바꿔왔지만 언제부턴가 대두된 유해성 논란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었다. 그렇다고 상큼한 향이 전하는 행복을 쉽사리 포기할 수는 없는 일. 건강하게 향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 나섰다.
정자동 스타파크 쇼핑몰 2층에 위치한 ‘럭키 캔들’은 이런 걱정을 말끔하게 해결해 준다.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내 맘에 꼭 드는 캔들과 각종 방향제를 직접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호기심으로 참여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이곳에는 전문가의 센스가 돋보이는 여러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중에서도 소이 왁스를 직접 짜서 만든 ‘소이 플라워 캔들’이 단연 으뜸. 은은한 향이 날 것만 같은 플라워 캔들은 모양이 무너질까 걱정돼 불을 붙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을 정도로 특별한 멋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드라이플라워를 이용한 멋스러운 제품도 많이 볼 수 있다. 잘 말린 드라이플라워로 만든 초와 방향제 그리고 태블릿은 향과 함께 공간에 멋을 더해주는 포인트 역할도 그만이다. 이외에도 심슨과 로봇 모양의 석고 방향제, 마카롱 캔들과 아이스크림 캔들, 메리고 라운드 캔들 등 취향에 맞는 향기 제품들을 고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천연재료인 소이 왁스를 이용해서 초를 만들고 엄선된 아로마 오일과 프래그랜스 오일로 향을 더하기 때문에 전혀 인체에 해롭지 않다는 장점은 물론 직접 만드는 과정에서 얻는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힐링 하는 시간으로 찾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김지연 대표는 연인끼리, 모녀끼리 그리고 자매간에 함께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는 분들도 많지만 최근에는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들이 새로운 직업을 위한 준비로 전문가 과정을 듣는 경우도 많아졌다고 살짝 덧붙인다.
위치: 분당구 정자일로 121 스타파크 쇼핑몰 2층 H-19B
문의: 010-7492-0109
이경화 리포터 22khlee@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