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랑 김수련산부인과(공동원장 김수련 정선안)는 15년의 풍부한 산부인과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과 관련된 모든 진료가 가능한 여성전문병원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산부인과하면 임신과 출산을 떠올리던 것은 이제 옛말, 요즘 산부인과 진료는 산전산후클리닉은 물론 성클리닉과 부인과 성형에 이르기까지 여성에 관한 모든 진료가 가능한 전문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사랑 김수련산부인과는 여성전문의만의 섬세하고 성실한 진료서비스로 부인과 전체 진료가 가능한 여성전문병원으로 맞춤형 여성종합검진부터 현대 여성의 최대 관심사인 피부 비만 체형관리 노화방지 반영구화장 클리닉까지 원스톱 진료가 가능한 병원.
한사랑 김수련산부인과는 보다 여유롭고 넉넉하게 환자상담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점심시간이나 진료가 끝난 후 시술하던 수술도 환자가 편리한 시간에 받을 수 있다고.
김수련 대표원장은 “같은 여성이라는 동질감 때문인지 의사이기 이전에 같은 여성의 입장에서 밝히기 꺼리는 요실금이나 성에 대한 고민, 부인과 성형수술까지 터놓고 상담할 수 있어 보다 성공적인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여성과 관련된 A부터 Z까지 여성만의 섬세함과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진료서비스를 펼쳐나가겠다”고 한다.
차별화된 ‘레이저질성형’ 통증과 출혈은 최소, 시술후 기능회복은 최상
한사랑 김수련산부인과는 부인과진료로 자궁경부암 난소암 내막암 유방암검사 모발검사 암유전자검사 등 맞춤형 여성종합검진과 청소년, 미혼여성클리닉으로 결혼 전 기본검사(초음파+혈액검사)와 생리통클리닉, 산전관리로 산전초음파 임신초기 기본혈액검사 기형아 임신성 당뇨검사 정신지체선별검사 양수검사 융모막검사를 할 수 있다. 불임클리닉으로는 배란유도 인공수정 시험관아기시술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인성형클리닉으로 질축소술 소음순성형수술 여성포경수술 양귀비수술도 진행하고 있다. 요실금클리닉으로 바이오피드백(전기자극치료기) TOT(사파이어수술), 성클리닉으로 불감증 성교통 성욕구장애치료 이외에도 골반교정클리닉까지 여성이 갖는 모든 질병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비만 체형관리클리닉에서는 약물요법 메조테라피 중저주파치료기 초음파 엔더몰로지 RF(고주파) 지방흡입술, 피부미용클리닉(피부관리실)에서는 일반피부관리 여드름케어 안티에이징케어 미백케어 RFface관리 에스테틱 메조테라피, 노화방지클리닉에서는 호르몬요법 태반요법, 보톡스 필러 클리닉에서는 보톡스주름클리닉 보톡스사각턱클리닉 필러클리닉(깊은 주름교정 함몰흉터교정 눈밑애교살 입술&귓볼 교정), 반영구화장클리닉에서는 눈썹 아이라인 입술 등을 시술하고 있다.
특히 레이저 질성형수술은 일산지역에서 손꼽히는 시술병원으로 부인과성형수술의 새로운 전기를 제시하고 있다. “요실금수술 등 치료 차원의 시술과 함께 원스톱으로 질축소술 등 성형차원의 시술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김수련 대표원장은 질레이저수술은 출혈과 통증은 최소화하면서 시술 후 기능회복은 최상의 수준으로 끌어올려준다고 한다.
또 반영구화장클리닉은 직접 원장이 시술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위생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김수련 대표원장은 “반영구화장 시술은 원초적으로는 의사만이 시술할 수 있는 영역”이라며 포진이나 염증 등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라도 전문병원을 찾는 것이 안전하다고 조언한다. 이 곳의 피부미용 클리닉은 의사와 피부관리사가 함께 피부관리를 해주는 게 특징. 비타민과 태반 등 약물투입 전문분야는 의사가, 기미 여드름 미백관리는 전문 피부관리사가 관리해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비만 체형관리 클리닉은 그동안 쌓아온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의사와 비만전담 코디네이터가 직접 관리할 뿐 아니라 최신 기계를 도입해 전문적이고 확실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피부 비만 관리는 오후 9시까지 예약제로 운영돼 직장인들도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한사랑 김수련산부인과는 “여자라서 행복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나게 하는 전문병원으로 섬세하고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도움말 : 한사랑김수련산부인과 김수련 대표원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