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시력교정용 안경부터 명품 브랜드의 안경까지 모든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안경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아이원안경원이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단장했다. 개점 후 3년만의 이번 리뉴얼 공사는 ‘Shop in shop’ 콘셉트로 매장의 구성을 전면 교체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즉, 매장 안에 각 브랜드의 특색을 살려 제품 하나하나의 특징을 제대로 부각시킬 수 있어서 백화점 명품관을 떠올리게 한다.
제품 브랜드 역시 고급스런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유명 안경 브랜드들이 고유의 특색을 살린 코너에 각자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모든 라인업이 전시된다. 특히 유명 백화점을 제외하고는 아시아 최초로 안경점에 브랜드 코너를 선보이는 Dior는 본사 지휘 아래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된 세트가 공수되어 설치됐다.
하기철 대표는 “안경 단일 품목 매장으로는 최고의 매장이라는 자부심을 지키기 위해 매장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리뉴얼 공사를 마쳤고 앞으로도 최고의 쇼핑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분당, 판교 일대 고객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원안경원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31-603-010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