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인계·조원·동탄청계 분원 이보영의 토킹클럽
영어를 못하는 진짜 이유
아직도 Input(Reading·Listening)만 하십니까? 이제는 Output(Speaking·Writing) 차례입니다. ?
영어절대평가 시행으로 영어는 또 한 번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그에 따라 어느 학원에서 어떻게 공부해야 제대로 된 영어실력을 기를 수 있을지 학부모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럴수록 영어의 기초를 탄탄히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단순 문법, 단어 암기, 독해 등 Input에 집중하는 교육이 아닌 Out-Put이 원활히 되는 ‘이보영의 토킹클럽’을 선택해 보자. 제대로 Out-Put에 집중하며 기초부터 탄탄한, 진정한 영어실력을 쌓아간다.
동탄청계분원 인계분원
광교분원 조원분원
■이보영의 토킹클럽의 ‘수업’은 다르다!
이보영의 토킹클럽의 수업은 항상 활기에 넘친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영어로 의사소통을 하며 상호작용을 하는 수업에서는 지루할 틈이 없기 때문.
“대부분의 학원이 Input(Reading·Listening)에 집중할 때 Output(Speaking·Writing)을 강화시켰다”는 이보영의 토킹클럽은 “그러면서도 영어의 4skil(Reading·Listening·Speaking, Writing)을 균형 있게 발전시켜, 모국어와 동일한 방법으로 영어를 습득함으로써 유창하게 영어로 자기표현을 할 수 있게 된다. 언어를 배운다는 것은 그 언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하지 않겠는가?”라고 특징을 설명했다.
이는 말하기 전문교재로 이중 언어(bilingual)가 가능한 강사진이 특별한 말하기 교수법으로 이끌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각 수업이나 교재마다 레슨플랜에 따라 교재와 교구(Activity Box)들을 활용하는 명확한 틀이 있어 학습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키고 있다.
■기초 탄탄 초등영어, 중등내신도 걱정 없다
이보영의 토킹클럽의 초등 저학년은 파닉스·노래와 챈트·듣기와 읽기 등으로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 기초 쌓기에 주력한다. 초등 고학년에는 영어 4skill의 균형적 학습은 물론 기초 문법에 대한 이해도 이뤄진다. 이보영의 토킹클럽은 “초등 저학년은 말하기 위주의 수업이지만 고학년이 되면 학생 눈높이에 맞춘 문법과 서술형 문제 등으로 중등부에도 대비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그런 과정을 거치기에 중등부에서도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중등 마스터 프로그램’으로 내신100점+문법+독해+서술형 대비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서술형 문제는 5개 교과서의 다양한 예문을 통해 정복해가고, 주요문법에 대해서도 학생 스스로 빈칸을 채우며 문법을 정리하는 문법학습을 하도록 했다.
“초등부터 잘 쌓아온 기초는 중등은 물론 수능까지도 연계된다. 배우기만 하고 익히지 않으면 절대 실력은 쌓이지 않는데, 스스로 익히나가도록 시스템화 돼 있다. 완벽해야만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영어절대평가에서 흔들리지 않는 뿌리가 될 것이다.”
■정말 영어를 잘하게 만드는, 동생들도 선택하는 학원
다양한 레벨이 있어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준에 맞는 반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의 하나. 원활한 의사소통과 수준별 학습을 위해 소수정예로 수업이 이뤄져, 각 클래스마다 최대 8명을 넘지 않는다. 레벨에 따라 주5회(50분)수업이나 주3회(90분)의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오프라인과 병행해 자체 제작한 온라인 자기주도학습의 주기적 복습을 통해서도 4skill의 균형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초6이 지나 중학교에 진학하면 완벽한 영어 기초를 바탕으로 영어실력이 뛰어난 아이로 성장한 것을 알 수 있다. 신입생과 기존 재원생을 비교해 보면 그 탄탄함은 증명된다. 많은 학생들이 중학교에 진학해도 학원을 바꾸지 않는 이유”라고 이보영의 토킹클럽은 강조했다. 보통 4~5년은 꾸준히 다니고 동생들까지도 등록하는 학원, 바로 이보영의 토킹클럽의 자랑이다.
조원분원 031-246-0579 / 인계분원 031-214-0584
광교분원 031-217-0905 / 동탄청계분원 031-373-0569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